[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비타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비타민> ⓒKBS

▲ KBS 2TV <비타민> / 6월 17일 오후 8시 55분

대한민국을 공포로 물들이고 있는 ‘메르스 바이러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비타민>에서는 ‘메르스 바이러스’와 관련된 수많은 속설들에 대해 알아보고,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및 예방법을 알아본다.

‘메르스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인터넷 및 각종 SNS를 통해 일파만파 전해진 소문들. 이날 출연한 도경완&장윤정 부부를 비롯한 패널들은 ‘손 소독제를 쓰면 메르스바이러스가 죽는다. 밖에서 양치질을 하면 안 된다? 매끼 비타민C를 복용해야한다’ 등의 ‘메르스 바이러스 관련 속설이 정말 많다’며 모두 믿을만한 이야기들인지 전문의에게 검증을 요했다.

특히 트로트 가수 금잔디는 ‘양파를 집안 곳곳에 놓으면 메르스 바이러스를 퇴치할 수 있다고 해서 실제 그렇게 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장윤정 또한 ‘식사 때마다 비타민 C를 항상 챙겨 먹는다!’며 ‘메르스 바이러스’ 관련 속설을 실생활에서 그대로 실천하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에 진단감염내과, 호흡기내과, 이비인후과 전문의와 함께 떠도는 ‘메르스 바이러스’에 관련된 속설의 진실을 밝히고, 올바른 마스크 착용방법 및 예방법을 제시했다.

또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메르스 바이러스’영향으로 아들 연우의 돌잔치를 취소했는데.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려는 것도 있지만, 오시는 분들의 안전을 위해 가족끼리 간소히 돌잔치를 하기로 했다‘라는 말을 전했다고.

장윤정, 도경완, 조영구, 현영, 금잔디, 광희, 서태훈이 출연하는 본 방송은 17일 저녁 8시 55분 KBS2TV <비타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