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글로벌 남편 백서-내편, 남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글로벌 남편 백서-내편, 남편> ⓒKBS

▲ KBS 2TV <글로벌 남편 백서-내편, 남편> / 8월 26일 오후 8시 55분

영원한 ‘내 편’이라 믿었는데, 알고 보니 ‘남의 편’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 ‘남편’. 세대를 막론한 남편이라는 존재의 아찔함, 과연 국적도 초월할까?

26일 방송되는 KBS 2TV 글로벌 남편 백서 <내편, 남편>에서는 네 아이를 둔 캐나다 남편 졸탄 폴 잼버씨의 특별 보양식이 공개된다.

캐나다 남편 폴씨는 결혼 7년차에 6살 이란성 쌍둥이 아들과 4살 딸, 7개월 된 막내아들까지 4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육아 슈퍼맨이다. 아내와 함께 4명의 아이들의 육아를 책임져야 하기에 평소 체력 강화에 신경 쓴다는 폴씨. 하지만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에는 쉽게 지치고 체력이 예전만하지 못하다는데.

이에 폴씨는 온 가족 기력 보충은 물론 모유수유 중인 아내를 위해 특별 보양식을 만들기로 했다. 폴씨가 준비한 보양식은 헝가리안 어머님이 즐겨 해주시던 헝가리식 보양식으로 장인어르신까지 초대했다. 하지만 난생 처음 본 보양식에 아내와 장인어르신은 난감해했다는데. 과연, 캐나다 남편 폴씨가 준비한 보양식의 정체는?

이외에도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위해 깜짝 보양식 이벤트를 준비하는 러시아 남편, 미국에서 온 어머니와 추어탕을 직접 만들기에 도전한 미국 남편, 한국 장모님이 차려주는 파키스탄 보양식 밥상을 받는 파키스탄 남편 등 지구별 남편들의 별난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