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1TV '인간극장'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1TV '인간극장'
  • PD저널
  • 승인 2015.10.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1TV '인간극장' ⒸKBS

▲ KBS1TV <인간극장> / 10월 15일 목요일 오전 7시50분

태양이 내리 쬐는 아프리카, ‘커피의 나라’라 불리는 에티오피아. “좋은 남자 만나 결혼하게 해주세요” 한 교회에서 기도를 마치고 나온 에티오피아 처녀 깔끼단(22)씨. 거짓말처럼 그녀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났다.

힘들었던 뇌종양 수술을 마친 유준상(32)씨.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고자 에티오피아로 떠났다. 그리고 운명의 여인, 깔끼단을 만난다. 순식간에 친구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한 준상씨와 깔끼단. 둘만의 행복한 시간도 잠시, 덜커덕 아이가 생겨버렸다.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긴 채 준상씨는 에티오피아를 떠난다.

그로부터 2년 후, 깔끼단은 한국인 준상씨의 아내로, 9개월 딸 ‘그래’의 엄마로, 딸기 농사 짓는 시댁의 별난 며느리로 '사랑과 전쟁’ 같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는데...생전 들어본 적 없는 나라, 한국의 시댁으로 들어온 깔끼단과 졸지에 아프리카 며느리를 얻은 준상씨의 부모님. 그 둘 사이가 시집살이인지, 며느리 살이인지 살짝 구분하기가 애매하다?

아직 치르지 못한 결혼식이 마음에 걸리는 시부모님과 준상씨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하는데...반면에 엄마 없는 결혼식을 치르게 되는 깔끼단...결혼식 전 날 밤, 그녀의 꿈속에 엄마가 나타난다.

낭만적인 연애에서 냉혹한 결혼생활로 인생 제 2라운드를 맞은 22살 깔끼단과 아프리카 며느리를 들이면서 잔잔한 인생에 파문이 일어난 가족들의 이야기를 들여다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