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해피투게더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KBS

▲ KBS 2TV <해피투게더3> / 4월 28일 오후 11시 10분

임요환-김가연 부부가 결혼식 날짜를 유재석의 스케줄에 맞췄다고 털어놨다.

봄맞이 새 단장과 함께 기분 좋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8일 방송은 ‘신랑 특집’으로 전방 500m부터 깨소금 냄새를 폴폴 풍기고 다니는 새신랑(?)들인 김원준-이은결-임요환-박영진이 출연해, 지지고 볶는 결혼 스토리로 꿀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요환은 헌신랑(?)다운 남다른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요환-김가연 부부는 이미 5년 째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 두 사람은 최근 미뤄뒀던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임요환은 “결혼 준비 같은 건 전혀 해본 게 없다. 가연씨가 모든 것을 다 했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곧 이어 그는 “가연씨가 나에게 ‘자기는 내 결혼식에 몸만 와달라’고 했다”며 부연 설명했는데 김가연의 발언에서 느껴지는 ‘센캐 포스’에 주변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임요환은 결혼식 날짜 선정에 있어서도 1순위가 따로 있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요환-김가연 부부의 결혼식 날짜는 5월 8일 어버이날. 이에 MC들이 이유를 묻자 임요환은 “딴 이유 없다. 사회 봐주실 유재석씨가 그날 시간이 된다고 했다”며 못 말리는 유느님앓이를 고백했고 유재석은 자신을 향한 과도한 배려에 몸 둘 바를 몰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네 명의 신랑들 ‘김원준-이은결-임요환-박영진’의 흥미진진한 결혼생활 스토리가 펼쳐질 ‘신랑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일(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