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KBS

▲2016년 5월 9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어떤 고민이든 잘~ 들어주는 남자! ‘홍석천’ 아빠처럼 조언해주는 마음 전문가! ‘표진인’ 가창력과 몸매 모두 갖춘! 완벽한 가수 ‘왁스’ 고민 맞춤형 게스트! 솔직한 래퍼! ‘딘딘’ 매력 넘치는 4인방과 함께하는 ‘전국고민자랑’

지난 주 1승을 차지한 <이젠 갈라섭시다!> 연습 중독 댄스파트너인 엄마 때문에 고민인 아들! 과연 이번 주, 2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매일 밤 잠 못 이루는 4년차 주부입니다. 매일 밤.. 절 가만두지 않는 남편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매일 '기다리고 있었어! 빨리 해줘~'라며 다가와서는..장장 한 시간 동안 ‘등’을 긁어달라고 요구합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등 내미는 남편! 제발 말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두 아들을 키우는 30대 워킹맘입니다.전 매일 집안일 하랴, 회사일 하랴 정말 정신이 없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정신없는 건! 바로 제 남편이에요!! 매일 주저리주저리 떠드는 남편 때문에 피곤해 죽겠거든요. 지긋지긋한 남편의 말 고문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매일 일에 찌들어 사는 20대 카페 직원입니다. 그런데... 제가 하는 일은 텃밭 키우기, 노가리 굽기, 서빙하기에요. 절 가족같이 생각해 주시는 사장님 가족들 때문인데요. 하루에도 3~4번씩 저를 호출해서 진짜 돌아버리겠어요! 저... 대체 어디 취직 한 걸까요? 도와주세요!!"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