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 ⓒKBS

▲ KBS 2TV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 / 6월 26일 오전 10시 50분

국경 초월! 성별 초월! 국내 최초 글로벌 개그 프로젝트 <어느 날 갑자기 외.개.인>(어느 날 갑자기 외국에서 개그하러 온 인(人))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 11인과 외.개.인 11인이 함께하는 마지막 수업, 4팀 4색의 개성 넘치는 개그 이야기!

‘개그의 기반은 연기력’이라 외치는 달샘이 팀. 웃음기 쫙 빼고 진지하게 천 만 영화 <베테랑>의 명장면에 도전장을 내밀다!개그의 기본은 캐릭터! 캐릭터의 기본은 의상! 조아애와 ‘개그 백화점’ 동묘시장을 찾은 농상공 팀. ‘한국식 갱스터’로 다시 태어나 청계천을 접수하다!

‘개그를 시작하려면 열정이 필수!’ 지난주, 극한의 에어로빅으로 워밍업한 이김박 팀.쏟아낸 에너지를 보충하러 보양식 집으 로 향하는데…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건 《VJ 특공대》 카메라?!

개그의 시작은 사람! 사람을 알아야 좋은 개그가 나온다! 엘로디의 집, 린민의 회사, 이송아의 학교를 거쳐 완전체가 된 뚱뚱보 팀! 수많은 개그맨의 시작점인 ‘대학로 소극장’에서 14년째 초심을 지키는 개그맨 서남용과 조우, 그리고 자칭(?) ‘뚱뚱보 팀의 큰 형님’ 개그맨 김준호에게 듣는 ‘개그’와 ‘사람’ 이야기!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