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안녕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안녕하세요> ⓒKBS

▲ KBS 2TV <안녕하세요> / 6월 27일 오후 11시 10분

이현우, 장영란, 산이, 레이나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다.

신동엽은 김태균의 조카가 이현우를 보러 왔다며 녹화 전 대기실에서의 비화를 밝혔다. 김태균의 조카와 오늘의 게스트에 대해 이야기 하던 신동엽은 “그분은 나이도 많고 결혼도 했는데?”라고 말했고 이에 김태균의 조카가 “그분이 결혼을 하다니요?”라며 격분을 했다. 알고 보니 이날 게스트였던 데뷔 26년 차 가수 이현우가 아닌 동명이인인 20대 신예 배우 이현우로 오해를 해서 비롯된 상황이었다던 것. 결국, 김태균의 조카는 바로 집으로 돌아갔다고 밝혀 이현우를 곤혹스럽게 했다. 이현우는 요즘 젊은 친구들이 자신을 애매모호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며 가수가 아닌 미식가로 알고 있다고 유쾌하게 대답했다.

이날 녹화에는 남편 때문에 속에 천불이 난다는 30대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제 남편은 미련 곰탱이에요. 손에 살점이 떨어져도, 심지어 10년 내내 치통에 시달리면서도 괜찮다고만 해요. 병원에 절대 가지 않는 남편, 정말 어쩌면 좋을까요?”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한결같이 시원한 가창력에 더욱 깊은 감성으로 돌아온 가수 이현우의 신곡 무대는 6월 27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