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JTBC 추석특집 ‘아는 형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TBC 추석특집 ‘형님학교-아는 누님 2부 ⓒJTBC’

▲ JTBC 추석특집 <아는 형님> / 9월 17일 밤 11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추석 특집으로 <아는 누님> 2부작(10일, 17일 방송)을 준비했다. 지난 설에 ‘아는 형님’을 찾았던 박미선, 조혜련을 필두로 솔비, 박나래, 홍진영, 허영지, 조정민 등 화제의 여성 방송인들이 ‘형님고’에 필적하는 ‘누님고’의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17일 방송 <아는 누님> 2부에서는 명절을 맞아 한 가족이 된 형님과 누님들이 추석맞이 <7형제의 추석 인사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 ‘아는 형님X아는 누님‘ 교실을 수놓는 러브라인~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하태핫태! 박나래& 비타민C 홍진영의 ‘여심을 맞혀봐’. 엇갈리는 형님과 누님들의 애정 전선! 운명적으로 만나게 될 형님들의 최종 짝꿍은?

# 뒤늦게 나타난 아버지의 유산?! ‘7형제의 추석 인사이드’

추석을 맞아 한 자리에 모인 7형제!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안드로메다로 가버린 지 오래~ 큰 형님 호동의 뒷목을 잡게 만드는 예비부부들 등장하다?! 희철과 아기(?) & 4차원 막내 경훈이 커플, 두 커플은 형제들에게 결혼 허락을 받아낼 수 있을지?

시끄러운 집구석에 찾아온 한 남자! ‘장성규 변호사’ 그의 손에 들린 어~마어마한 유산과 아버지의 유언! “가장 금슬이 좋은 부부에게 유산을 남긴다.” 유산을 걸고 펼치는 전쟁과도 같은 ‘금슬 테스트’, 형제들을 예민하게 만든 기상천외한 테스트의 정체는?

# 명절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쏭스타그램♬

대한민국의 흔한 며느리, 장변호사의 아내가 뽑은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노래 BEST5’. 솔비와 진영의 자존심을 건 고음 대결부터~ 최고령 며느리vs최연소 며느리의 신경전 댄스배틀까지! 과연 아버지의 유산을 받게 될 최고의 금슬 부부는?!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