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자기야-백년손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자기야-백년손님> ⓒSBS

▲ SBS <자기야-백년손님> / 12월 1일 밤 11시 10분

마라도 박서방X해녀장모, 오리배로 한강 전력 질주한 사연!

12월 1일 밤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는 마라도 박 서방과 해녀 장모 박 여사가 오리배를 타고 한강을 전속력으로 질주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마라도를 떠나 서울 나들이에 나선 박 서방은 “서울에 왔으니 유람선을 한 번 타봐야 되지 않겠냐”며 해녀 장모를 이끌고 한강으로 향한다.

해녀 장모는 “마라도에 입도할 때 유람선을 타는데 뭐 하러 서울에서 또 타냐”며 “차라리 오리배를 타보고 싶다”고 말한다. 박 서방은 “무슨 오리배냐”며 투덜대면서도 장모가 원하는 대로 오리배를 타기로 결심한다.

두 사람이 타게 된 배는 직접 두 발로 페달을 밟아 움직이는 수동 오리배였다. 해녀 장모는 오리배에 오르자 신이 나서 열심히 페달을 밟지만 얼마 못 가 지쳐 버리고, 결국 박 서방 혼자서 페달을 밟아야 되는 사태가 벌어진다.

그때 서울 사람들이 탄 옆 오리배가 박 서방네 오리배를 앞서나간다. 갑자기 경쟁심이 불타오른 박 서방은 다시 힘을 내 페달을 밟기 시작한다. 박 서방은 터질 것 같은 허벅지의 고통을 견디며 오리배를 추월하려고 하는데, 과연 마라도 vs 서울의 자존심이 걸린 오리배 레이스 결과가 어떻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월 1일 밤 11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