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극장-행복’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극장-행복’ 외
KBS ‘여유만만’·JTBC ‘최고의 사랑’
  • 하수영 기자
  • 승인 2016.12.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BS <리얼극장-행복> '딸을 되찾고 싶은 모정, 전 국회의원 최민희 편' 예고 캡처 ⓒEBS

▴EBS <리얼극장-행복> / 12월 20일 밤 10시 45분

-딸을 되찾고 싶은 모정, 전 국회의원 최민희 편-

민주언론시민연합(민언련) 사무총장 출신의 19대 비례대표 의원으로 활동했던 최민희 전 국회의원. 그녀에겐 도무지 다가갈 수 없는 냉랭한 열여덟 사춘기 딸 윤서가 있다. 그녀는 마흔에 얻은 늦둥이 딸인 윤서를 다섯 살이 될 때까지 모유를 먹일 만큼 최고의 엄마가 되고 싶었다. 그러나 뜻하지 않게 사회단체를 책임지게 되고 정치에 뛰어들어 국회의원까지 되면서 딸을 혼자 두게 되는 날들이 더 많아지면서 모녀간의 갈등이 시작됐다. 게다가 중학생이 된 딸이 왕따 문제로 힘들어하자 그녀는 고민 끝에 딸의 싱가포르 유학을 결정하게 된다. 그러나 유학 끝에 ‘식이장애’와 함께 돌아온 딸은 엄마가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하는데…. <리얼극장-행복>에서는 멀어진 딸에게 다가선 엄마 최민희의 용기와 두 모녀의 힐링 여행을 다룬다.

▲ JTBC <최고의 사랑> 예고 캡처 ⓒJTBC

▴JTBC <최고의 사랑> / 12월 20일 저녁 9시 30분

-쇼윈도 부부와 절친들이 함께 하는 송년 PARTY-

‘쇼윈도 부부’ 김숙-윤정수 커플이 ‘절친’들과 함께 하는 송년 파티를 꾸몄다. 초대 손님으로 등장한 박수홍, 김수용, 손헌수 등 ‘철없는 녀석들’의 댄스 타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한편, 쇼윈도 부부는 친구들의 성화에 못 이겨 첫 뽀뽀를 시도하는데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KBS 2TV <여유만만> ⓒKBS

▴KBS 2TV <여유만만> / 12월 20(화) 오전 9시 40분

-‘든든한 국민연금, 현명하게 가입하고 똑 부러지게 보장받는 법’ 편

65세 이상 노인 2명 중 한 명이 경제적 빈곤 상태인 우리나라. 백세시대인 만큼 수명은 연장되고 있지만 이른 정년퇴직과 맞물려 노후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불안한 사람들이 많다는데… 든든한 노후 준비의 버팀목이 돼주는 국민연금! 알쏭달쏭 국민연금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푸는 시간부터 국민연금 더 챙겨 받는 법, 12월에 더 새로워진 국민연금 3가지 제도까지! 국민연금, 현명하게 가입하고 똑 부러지게 보장받는 법에 대해 알아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