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극장 행복’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극장 행복’ 외
KBS ‘살림하는 남자들’·SBS ‘본격연예 한밤’
  • PD저널
  • 승인 2017.01.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BS <리얼극장 행복> ⓒEBS

▴EBS <리얼극장 행복> / 1월 10일 밤 10시 45분

-서로 불편한 아버지와 아들, 탤런트 조형기가 눈물을 흘린 사연-

텔레비전 속 유쾌한 모습과는 달리 집안에서는 과묵하기만 한 아버지 조형기. 일 때문에 항상 바빴던 조형기는 가족과 함께한 시간이 별로 없었고 그런 상황이 몇 십 년째 지속 되다보니 아들과는 열흘 동안 한마디도 안 할 정도였다는데..

조형기와 아들은 광활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을 떠나 둘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 놓았다. 조형기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아버지라는 단어조차 어색했고 그렇기 때문에 자식들에게 다가가는 법을 알지 못 했던 거 같다며 친구 같은 아버지가 되어주지 못한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고, 아들 또한 배우의 꿈을 꾸며 불편하기만 했던

아버지가 선배로서 새삼 존경스러운 마음이 든다고 이제야 아버지의 노력을 이해하면서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여는 모습을 보였다는데...

눈 내리는 아름다운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소통의 부재로 그들이 겪었던 이야기와 탤런트 조형기가 아닌 아빠 조형기로써의 모습과 처음으로 공개되는 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KBS

▴KBS <살림하는 남자들> / 1월 10일 (화) 밤 11시 10분

오는 10일(화) 방송되는 개성 넘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 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과 아이돌 품절남 일라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진정한 살림의 고수를 가릴 예정이다. 이 가운데 봉태규가 아들 시하만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생각하는 의자’를 제작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날 봉태규는 주방뿐 아니라 공방까지 접수하며 아들 시하의 체형에 딱 맞는 맞춤형 ‘시하의자’를 제작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봉태규는 디자인 제안부터 전문성이 필요한 드릴 작업, 목석 마감까지 전 과정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 살림남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전언. 이에 아들 시하와 하시시 박까지 모두 만족시킨 봉태규의 공방 작업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 SBS <본격연예 한밤> ⓒSBS

▴SBS <본격연예 한밤> / 1월 9일 저녁 8시 55분

이번 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실감 나는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두 배우, <푸른 바다의 전설>의 성동일과 <낭만 닥터 김사부>의 최진호를 집중 조명한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와 <푸른 바다의 전설>은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20-20 클럽’을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드라마의 악의 축, 성동일과 최진호는 보는 사람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며 진정한 ‘분노 유발자들’로 자리매김했다.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을 것 같은 이 두 배우의 특별한 과거를 주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