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본격연예 한밤’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SBS ‘본격연예 한밤’ 외
EBS ‘세상의 모든 법칙’·KBS 2TV ‘하숙집 딸들’
  • PD저널
  • 승인 2017.03.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본격연예 한밤' ⓒSBS

▴SBS <본격연예 한밤> / 3월 28일(화) 저녁 8시 55분

28일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피고인>의 ‘감방 브라더스’를 만나본다.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인기리에 막을 내렸다. 그 배경에는 기억을 잃은 지성을 도우며 드라마의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낸 감방 식구들이 있었다. 가중처벌을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지성의 탈옥을 도와줬던 감방 브라더스 4인방을 홍대에서 만났다.

윤용현(방장), 우현(밀양), 조재룡(우럭), 김민석(성규) 등 월정교도소 출신 4형제는 따스한 봄날을 맞아 오랜만에 자유를 만끽했다.

패션 피플들이 가득한 홍대, 하지만 시크한 단색 죄수복에 가슴팍의 번호표로 포인트를 이들의 옷에 단연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구름떼처럼 몰린 사람들에게 감방 브라더스 4인방은 연신 하트를 날리며 감사 인사를 했다.

하지만 이들은 사기, 절도 등 전적이 화려한(?) 죄수답게, 홍대에서도 범죄현장이 발각되어 눈길을 끌었다. 인형 뽑기를 하기 위해 담당 PD의 주머니를 터는가 하면, 돈도 없이 계란빵 9천원 어치를 사먹는 대담한 범행을 저지르기도 했다. 급기야 감방 4인방 중 한 명이 인질로 잡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의 홍대 나들이는 어땠을지, 3월 28일 화요일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에서 전격 공개된다.

▲ EBS '세상의 모든 법칙' ⓒEBS

▴EBS <세상의 모든 법칙> / 3월 28일(화) 밤 12시 25분

-“돈키호테는 과연 미친 걸까?” <돈키호테>-

요즘 청년들은 연애, 결혼, 출산 3가지를 포기한 세대인 ‘삼포 세대’에서 더 많은 걸 포기하게 되는 ‘N포세대’다. 이렇게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가면서 학생들은 안정적인 직업만 꿈꾸게 되었다. 실제로 고등학생의 장래희망 1위가 공무원, 2위가 건물주이다. 심지어 10명 중 3명은 꿈이 없다고 답하기도 했다.

이런 청년들에게 철부지로 보이는 사람이 있다. 바로 세르반테스의 소설 속 인물 돈키호테이다. 미래에 대한 대책도 없이 떠나고 허무맹랑한 도전을 하는 그를 사람들은 미쳤다고 비웃었다.

과연 그는 미친걸까? 자신을 비웃는 사람들에게 돈키호테는 이렇게 대답한다. “꿈꾸는 자와 꿈꾸지 않는 자, 도대체 누가 미친 거요?” 그의 황당하지만 의미 있는 도전을 세모 고전을 통해 만나본다.

▲ KBS 2TV '하숙집 딸들' ⓒKBS

▴KBS 2TV <하숙집 딸들> / 3월 28일(화) 밤 11시 10분

<하숙집 딸들>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28일 첫 방송된다. 이에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KBS 2TV <하숙집 딸들>(연출 정희섭, 박지아(씨그널)) 측이 새롭게 단장한 <하숙집 딸들>의 시청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나! 실제 하숙집 식구들과의 하루!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가 실제 하숙집으로 찾아가 하숙생들과 하루를 보낸다. 이에 하숙집 문화를 경험해 본 적 없는 네 사람이 하숙집에서 겪을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이 웃음을 터트릴 예정이라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둘! 한 지붕 두 하숙집! 리얼 청춘들과 여배우들의 세대초월 ‘이색 케미!’

한 지붕 두 하숙집 식구들이 만나면서 세대를 초월한 케미스트리(조합)를 선보인다.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가 실제 하숙집에 거주하는 리얼 청춘들과 만나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셋! 매주 새로운 재능기부 특별 게스트 등장! 이번에는 박나래!

<하숙집 딸들>에서는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재능기부를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리뉴얼 첫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해 알찬 활약을 펼칠 예정이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이날 박나래는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나래바’를 통해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십분 발휘했다. 바로 생일을 맞은 하숙집 할머니를 위해 스페셜 생일 파티를 개최한 것. 이에 박나래의 특별한 메인 메뉴가 무엇일지 기대를 한층 높이게 한다. 이렇게 다양한 포인트와 함께 재탄생한 <하숙집 딸들>은 28일 밤 11시 10분 KBS 2TV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