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금쪽같은 내 새끼랑’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금쪽같은 내 새끼랑’ 외
SBS ‘자기야-백년손님’·KBS ‘해피투게더3’
  • 하수영 기자
  • 승인 2017.03.3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BS '금쪽같은 내 새끼랑' ⓒEBS

▴EBS <금쪽같은 내 새끼랑> / 3월 30일(목) 밤 11시 35분

-배우 김보라와 할머니의 맛있는 대만 여행-

얼굴 한 번 보기 힘든 연예인 손자와 그의 친조부모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조손 공감 여행기 <금쪽같은 내 새끼랑>의 다섯 번째 여행. 배우 김보라와 그녀의 외할머니 이희영 여사가 함께한다.

연기경력 13년 차! 10살 때부터 각종 드라마와 CF에 출연해 탄탄히 경력을 쌓아온 배우 김보라! 어렸을 적, 할머니 손을 잡고 촬영장을 누비던 손녀 김보라가 이제는 성인이 되어 할머니를 모시고 여행을 떠난다.

여행 마지막 날 밤, 성공적으로 여행을 마친 할머니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김보라. 할머니 몰래 음식도 만들고 정성스레 편지도 써 내려 간다. 소박하지만 정성껏 준비한 손녀의 이벤트에 눈물을 흘리는 할머니. 그동안 강한 줄만 알았던 할머니가 눈물을 흘리자 덩달아 김보라의 눈시울이 붉어지는데…. 4박 5일의 대만 여행 속에서 더욱 깊어진 두 사람의 애틋한 이야기는 30일 밤 11시 35분 EBS <금쪽같은 내 새끼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자기야-백년손님' ⓒSBS

▴SBS <자기야-백년손님> / 3월 30일(목) 밤 11시 10분

30일 밤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 스튜디오에는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원희는 “김종진 씨가 집 밖으로 나가면 아내 이승신 씨도 좋아하지만 키우는 강아지도 신나 한다고 들었다”라며 김종진을 모든 사람과 동물까지 불편하게 만드는 ‘프로불편러’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백년손님’에 출연한 아내 이승신이 “강아지도 남편이 집을 나가면 좋아서 점프를 한다”고 폭로했던 것을 언급한 것. 김종진은 “정말 몰랐다”며 “이제 앞으로 집 밖에 나가는 순간 기분이 안 좋을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원희가 “장모님도 사위를 불편해한다고 들었다”며 ‘프로불편사위’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종진은 “장모님이 언제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하며 사위 앞에서 편하게 앉는 것조차 하지 않는다”고 해명했다. 결혼 12년 차인데 그동안 한 번도 장모님의 흐트러진 모습을 본 적이 없다는 김종진은 “이 자리를 빌려 고백한다면 나도 장모님이 불편하다”며 속내를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프로 불편 사위’ 김종진의 이야기는 30일 밤 11시 10분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KBS 2TV '해피투게더3' ⓒKBS

▴KBS 2TV <해피투게더3> / 3월 30일 (목) 밤 11시 10분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를 통해 연일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30일 방송은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의 마지막 타자인 ‘쟁반 노래방 리턴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세 걸그룹 멤버들인 혜리-유라-하니-세정-소미가 출연해 본격적인 ‘쟁반 노래방’ 게임을 펼치며 다시 봐도 재미있는 레전드 예능의 힘을 재확인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전소미는 게임 도중 본연의 모습인 ‘비타솜’에서 출발해 실패를 거듭하며 ‘구멍솜’, ‘욱솜’으로 변해가는 등 3단계의 변화를 일으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전소미는 ‘쟁반 노래방’ 최고의 구멍으로 등극하는 ‘불명예’를 안았다. 2001년에 태어난 전소미에게 1987년도 작품인 미션곡이 익숙하지 않아 실수를 연발했기 때문이다. 이에 전소미의 담당 소절에만 다다르면 어김없이 출연자들의 정수리로 쟁반타작이 쏟아졌고, 급기야 박명수는 전소미를 향해 “너 때문에 두 번이나 두드려 맞았다. 아버지 어머니 모시고 와라”면서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해투’ MC군단과 혜리-유라-하니-세정-소미가 ‘쟁반 노래방’의 최약체 전소미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까? 30일 밤 11시 10분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