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1TV ‘이웃집 찰스’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 1TV ‘이웃집 찰스’ 외
SBS ‘본격연예 한밤’·EBS ‘메디컬 다큐-7요일’
  • 구보라 기자
  • 승인 2017.04.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1TV <이웃집 찰스> ⓒKBS

▲ KBS 1TV <이웃집 찰스>/ 4월 11일 오후 7시 35분

한국에 온 지 겨우 3개월! 21살 초보 엄마 안티나의 파란만장 적응기!

안티나는 입대 전 추억 여행 삼아 유럽으로 떠났던 정철 씨와 친구 소개로 만나 한눈에 반했다. 두 사람은 한국과 네덜란드를 오가며 장거리 연애를 했고, 아기가 생기며 안티나가 부산으로 왔다. 남편은 군 입대까지 앞둔 상황에서, 두 사람의 부모 되기, <이웃집 찰스>에서 그 험난한 성장통을 만나본다.

▲ EBS <메디컬 다큐-7요일> ⓒEBS

▲ EBS <메디컬 다큐-7요일> / 4월 11일 오후 11시 35분

「生과 死」 갈림길, 전국 병원과 의료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7일간 기록. <메디컬 다큐-7요일>은 전국 6만 4천여 개 병원에서 일어나는 삶과 죽음의 순간을 월, 화, 수, 목, 금, 토, 일요일 7요일 동안 밀착 취재를 통해 기록한다. 이 기록을 통해 단순한 의학정보를 넘어 생명의 존엄성과 삶의 가치를 일깨우며 오늘을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 SBS <본격연예 한밤> ⓒSBS

▲ SBS <본격연예 한밤>/ 4월 11일 오후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피고인>을 끝낸 지성의 종영 후 첫 인터뷰가 방송된다. 최종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피고인>. 가족을 살해했다는 누명에 기억상실까지, 눈물이 마를 날이 없었던 박정우 검사의 ‘꽃길’ 인터뷰가 여의도에서 진행됐다. 이날 인터뷰는 메소드 연기를 펼쳤던 지성이 캐릭터 몰입에서 빠져나오고자 특별히 '본격연예 한밤'에 요청해서 이뤄졌다. 팬들과의 소통을 원했던 지성의 바람에 화답하듯, 윤중로는 봄꽃보다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본의 아닌 팬미팅 현장이 연출되기도 했다는데... 삭막한 법원과 감옥을 벗어나 드디어 꽃길로 나온 ‘지성’, 꽃과 음식이 함께 했던 거리 인터뷰 현장이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