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희 의원, SBS ‘정치쇼’ 진행자로 방송 복귀
상태바
이철희 의원, SBS ‘정치쇼’ 진행자로 방송 복귀
불출마 선언 이후 다수 방송사에서 러브콜 받아...6월 1일부터 '정치쇼' 진행    
  • 박수선 기자
  • 승인 2020.05.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SBS

[PD저널=박수선 기자] 20대 국회의원 배지를 떼는 이철희 의원이 오는 6월 1일부터 SBS <이철희의 정치쇼> 진행을 맡는다.

SBS는 “6월 1일부터 SBS 러브FM의 인기 시사프로그램 <정치쇼>의 진행을 맡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정치쇼>는 2017년 3월 6일 첫 방송 후 개성 있는 진행자들을 기용하며 주목을 받았는데, 이철희 의원의 합류로 더욱더 존재감 있는 시사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25일 밝혔다. 

국회 입성 전 시사평론가로 활발하게 활동한 이철희 의원은 JTBC <썰전> 등의 다수의 시사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3년부터 2년 동안 TBS <퇴근길 이철희입니다> 진행을 맡기도 했다. 

이철희 의원은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한 이후 여러 방송사에서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철희의 정치쇼> 연출을 맡은 정한성 PD는  PD는 “기본적으로 여야 의원들이 함께 출연하지만 토론만을 지향하진 않는다. 어떤 조합의 의원들이 등장할지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방송에선 이철희 소장으로 불러달라"라고 부탁한 이철희 의원은 “재미는 물론 깊이까지 갖춘 정치쇼, 사람 향기 나는 시사 토크를 선보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철희의 정치쇼>는 오는 1일부터 SBS 러브FM (수도권 103.5MHz)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9시 5분부터 11시까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