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가단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ntsmark0|
sbs <시시비비> 새 진행자에 김형민 논설위원

sbs 토론프로그램인 <시시비비>가 진행자를 김형민 논설위원으로 교체하고 15일부터 새로운 모습의 토론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김형민 신임 진행자는 sbs 파리 특파원과 <8뉴스> 앵커, 정치부장 등을 지냈다. <시시비비>는 또 과학적으로 선정된 여론조사 대상자들을 방청객으로 참여시켜 토론 참여 이전과 이후에 각각 여론조사를 실시, 여론의 정확한 변화추이를 보는 ‘공론조사’를 방송사 최초로 도입한다. 금요일 오후 11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방송시간도 80분에서 90분으로 늘린다.

교통방송, tbs dmb 제작 담당 pd 모집

교통방송(tbs)은 dmb(tbs dmb)를 위한 제작 pd를 모집한다. 상세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으로 방송관련학과 전공 또는 방송아카데미 pd과정 수료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damedia@ paran.com으로 보내면 된다.
문의 : ㈜미디어웰 02)814-6649

cbs, 가을개편 단행

cbs가 9월 18일 가을개편을 단행한다. cbs fm은 가을 개편을 맞아 음악 전문 mc를 채용했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허윤희(26) 씨는 오후4시 <허윤희의 가요 속으로>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뉴스매거진 오늘>을 진행하던 정범구 씨 대신에 통역 전문 프리랜서인 태인영(32) 씨가 진행을 맡는다.

‘ebs스페이스 아카펠라 페스티벌’

‘ebs스페이스 아카펠라 페스티벌’이 14일~21일 1주일간(주말 제외) 열린다. 호주출신 4인조 혼성 아카펠라 그룹 ‘디 아이디어 오브 노스(the idea of north)’, 국내 최초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uhe solists)’ 등 총 10팀이 공연을 펼친다.
공연팀들은 모두 ‘아리랑’을 편곡해 각 팀만의 색깔을 담아 들려주고 같은 날 공연을 갖는 두 그룹이 한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공연은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하며 관람신청은 ebs스페이스 홈페이지(www.ebsspace.com)를 통해 가능하다.


‘민주주의와 인권 그리고 한미 fta’

인권실천시민연대가 ‘민주주의와 인권 그리고 한미 fta’라는 주제로 fta 기획 강좌를 마련한다. 정태인 전 청와대 국민경제비서관, 이해영 한신대 국제관계학부 교수, 김경한 한미fta 체결지원 위원회 조사분석팀장 등이 강사로 나선다. 강의는 인권연대 교육장에서 14일~26일 중 다섯 차례에 걸쳐 열리며 수강료는 3만원이다.
문의: 02)3672-9443

인사동정
홍승기 불교방송 사장 취임

홍승기 불교방송 제 7대 사장이 11일 오전 취임식을 갖고 공식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홍승기 신임 사장은 고려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덴버대학교대학원에서 경제학 석사와 국제경제학 박사 과정을 마친 후, 2000년부터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전공 교수로 재직해 왔다. jc-economist 미래경제포럼 공동대표도 맡고 있다.

경인방송 김종오 부회장

경인지역지상파방송사업자인 경인방송은 김종오 전 대구mbc 사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했다고 10일 밝혔다. 김종오 신임 부회장은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73년 mbc에 입사해 보도국장, 파리 지사장, 보도본부장 등을 지냈으며 2003년 3월부터 2년간 대구mbc 사장직을 역임했다.

안주식 kbs pd 17일 결혼

안주식 kbs 편성기획팀 pd가 전홍기혜 <프레시안> 기자와 17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17일 오후 1시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다.

ebs 추덕담 노조위원장 부친상
11일 오후 2시 별세. 목포시 한국병원 영안실 2호실. 발인 13일. (061)270-5433|contsmark1|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