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V 등 제6회 전북PD상 수상
상태바
JTV 등 제6회 전북PD상 수상
  • 관리자
  • 승인 2007.02.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V (연출 송의성 외), 전주MBC <한지, 이천년의 여정>(연출 황일묵), CBS <생방송 사람과 사람>(연출 이기완), 원음방송 <新 노인백서>(연출 김사은), KBS 전주방송총국 <영웅도시, 볼고그라드한인들>(연출 김정기)이 제6회 전북 PD상 수상작에 선정됐다.

PD연합회 전북지부는 1월 31일 ‘제6회 전북 PD상 시상식 및 전북지부 정기총회’를 열어 TV, 라디오 등 총 5개 작품을 시상했다. JTV (TV부문 정규프로그램 작품상)은 전라북도 지역 주민들의 삶을 통해 희망과 절망, 나아가 지역의 존재 이유를 발견하고자 한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전주MBC <한지, 이천년의 여정>(TV부문 특집프로그램 작품상)은 오늘날 우리나라 한지와 한지산업이 처한 현실을 역사적으로 고찰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했다.

CBS <생방송 사람과 사람>(라디오 부문 정규프로그램 작품상)은 전북지역 지역사회의 주요 이슈와 지역민의 관심사를 균형 잡힌 시각으로 다루었다는 점이, 원음방송 <新 노인백서>(라디오 부문 특집프로그램 작품상)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21세기 노인들의 적극적인 모습을 담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KBS 전주방송총국 <영웅도시, 볼고그라드한인들>(특별상)은 재러 한인들의 삶과 그 속에 담겨진 한민족의 정서를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선 KBS 전주방송총국 김정록PD가 차기 PD연합회 전북지부장으로 선출됐다. 김도윤 인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