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퀴즈! 육감대결> / 4일 오전 10시 45분

-  김국진, 한성주 깜짝 즉석만남, “서로 싫지 않아”!!

김국진과 한성주가 즉석만남을 통해 서로에게 싫지 않은 감정을 표현해 화제다. 김구라는 자신과 짝이 된 한성주를 보며,“한성주씨는 솔직히 저보다는 김국진씨와 짝을 이루면 어울리죠.”라며 한성주를 김국진 옆으로 슬쩍 데려갔다.

그러자 한성주는 자연스럽게 김국진의 팔짱을 꼈고, 김국진은 한성주의 행동이 싫지 않은 듯 가만히 얼굴이 빨개졌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이 환호성을 지르자, 김구라는“이거 보세요. 괜찮잖아요.”라고 얘기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진전할 것인지 흥미진진한 김국진, 한성주 핑크빛 라인이 공개된다.

- 솔비, “첫 사랑에 성공하려면 귀여운 척 하면 돼”?!

솔비가 첫 사랑 성공을 위한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첫 사랑에 성공하려면 어떤 척을 해야 하나’에 대한 질문에 대해 솔비는“여자는 자고로 귀여워야 해요. 섹시한 거는 그 밑받침이구요. 귀여워야 남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경규가 “귀여운 척을 하면서 조금 부티 나는 척을 하면 좋지 않을까요?”라고 묻자, 이에 솔비는 “어떡해, 그래서 내가 첫 사랑에 성공을 못했나봐” 고 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 김국진, 이수영, 이지혜 등의 다른 출연자들은‘첫 사랑 성공’을 위해 어떤 척이 필요하다고 했을지, 첫 사랑에 관한 재미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 김국진, “최근에 여러 번 키스 해봤다”?

김국진이 최근 느껴 본 스킨십에 관한 발언으로 화제다. 정답이 “키스”인 문제에서 이지혜는 김국진에게 “김국진씨, 최근에 이 답(키스) 해본 적이 있으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국진은 “네, 최근에 여러 번 느껴본 적이 있죠.”라고 말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이지혜ㆍ박준규 팀은 솔로인 김국진이 답을 모른다고 생각하고 공격하려 했고, 이를 본 김국진은 “내가 지금 답을 모른다고 생각하는 건가요? 내가 이걸 여러 번 느꼈다는데?”라며 재차 자신의 키스’사실을 강조했다.

- 이지혜, “내 롤 모델은 박미선”!

이지혜가 자신의 롤 모델을 박미선이라고 밝혀 화제다. “롤 모델”이 정답인 문제에서, 박미선은 이지혜에게 “이지혜씨의 롤 모델은 누군가요?”라고 질문하자, 이지혜는 당연하단 듯이 “제 롤 모델은 박미선씨 예요”라고 답했다.

이에 박미선은 이지혜에게 그 이유를 물었고, 이지혜는 “왜냐하면 저도 언니처럼 방송활동 쭉 오랫동안 하고 싶어서요.”라고 대답해 박미선의 환심을 샀다. 공격을 받고 싶지 않았던 이지혜는 계속해 “저 정말 언니처럼 되고 싶어요”라고 말했고, 이에 미선은 “진짜요? 아마 쉽지 않을텐데,,”라고 대답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