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있다! 없다?>/ 8일 오후 8시 50분

■ 1억짜리 된장이 있다! 없다?

진정한 한국인의 대표 음식! 된장!! 채소와 고기 등등~ 그 어떤 재료와도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데, 세상을 발칵 뒤집은 초특급 된장이 출현했다. 제작진 앞으로 날아온 수상한 사진 한 장에 표시된 문구, 1억 된장.......?? 아니, 된장의 가격이 무려 1억이라는 말씀인가? 금가루라도 발랐나~ 다이아몬드라도 들었나~ 도무지 믿기지 않는 상식 밖의 가격... 1억!!! 수천년전부터 내려온 신비의 된장이다~ 단순한 합성 사진이다~ 진실공방이 팽팽한 "초호화 명품 된장"의 행방은?? 과연, 1억짜리 된장이 있다! 없다?

■ 스타의 손에는 스타(★)가 있다! 없다?

최고의 행운, 로또 1등 당첨자, 직접 만든 김 하나로 30억 매출을 올린 대박 사장님, 그들의 손엔 특별한 것이 있다? 최초로 공개되는 마이다스의 손금들, 그 안에 숨겨진 깜짝 놀랄 비밀이 밝혀진다. 손금에 얽힌 놀라운 사실, 스타의 손에는 별이 있다고 하는데. 유명인의 손도장으로 추정되는 의문의 사진 한 장을 자세히 살펴보니, 약지 아래에 별 모양이 선명하게 나타나 있다.이것이 진정 스타의 손인가?

제작진은 손금에 숨은 별을 찾기 위해 대한민국 스타의 손은 다 뒤졌다. 권상우, 노홍철, 장윤정 등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들의 손금은 과연 어떤 모양일까? 전문가가 말하는 스타(★) 손금의 의미는?? 과연, 스타의 손에는 스타(★)가 있다! 없다?

■ 1m 거대 통닭이 있다! 없다?

대왕 오징어부터 자이언트 토끼까지 지구촌 곳곳에서 등장하는 거대 생물체들 그런데 이번엔 무려 1m의 거구를 자랑하는 초대형 닭의 등장. 보는 사람마다 입 떡~ 벌어지게 만드는 상상초월 거대 통닭, 사람 팔뚝만한 다리!! 양팔을 쭉~ 뻗어도 모자랄 정도로 어마어마한 크기! 노릇노릇~ 먹음직스러운 자태가 통닭임은 분명한데~~ 온 국민을 경악에 빠트린 미스터리 통닭을 찾기 위해 세 명의 MC들~ 오늘 만큼은 방방곡곡 흩어져 추적을 개시했다.

있을 법도 하다는 의견의 홍철과 상렬은 거대한 통닭다리가 있다는 제보를 쫓아 한달음에 달려가고.. 강력하게 없다고 주장하는 은이!! 깜짝 놀랄 초대형 닭요리와 맞닥뜨리는데... 과연!! 포기를 모르는 MC군단이 밝혀낸 거대 닭의 실체는?? 1m 거대 통닭이 있다! 없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