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스타 주니어쇼'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SBS '스타 주니어쇼'
  • PD저널
  • 승인 2009.05.0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9일 오후 5시 15분

연예계의 독설가! 김구라!! 집에서는 애교쟁이?  

■ 연예계의 독설가! 김구라!! 집에서는 애교쟁이?

막말! 독설! 하면 떠오르는 대명사! 김구라의 숨겨진 비밀이 아들 동현이를 통해 밝혀졌다! 예능 영재 동현이는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아빠는 생긴거 랑은 다르게 애교쟁이다” 라고 폭로했다! 평소 무뚝뚝한 아빠지만 엄마가 기분이 안 좋을 때면 김구라의 트레이드 마크 턱을 이용해 안마를 해주는 등 그만의 애교를 피운다는데.... 이런 동현이의 폭로에 김구라는 “내가 언제 그랬냐”며 부인했지만 동현이가 스튜디오에서 김구라의 필살 애교를 재연해 김구라는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이에 평소 막말하는 김구라가 그럴 줄 몰랐다며 녹화장을 발칵 뒤집혔는데... 김구라의 의외의 모습! 애교쟁이 김구라의 모습은 이번주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배우 박준규! 대사 때문에 잠적하고 싶었다?!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 박준규가 사실 드라마 촬영 중 잠적하고 싶었다고 밝혀 화제다!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나온 박준규의 막내 아들 종혁이는 아빠가 사극을 찍을 때 도망가고 싶어했다고 밝혔는데.. 이유인즉 중학교때 미국으로 간 박준규에게는 사극 대사가 너무 어려웠던 것! “아빠는 고3 수험생처럼 대본을 외우고 또 외웠지만 사자성어, 한자에 약해 어렵고 긴 사극 대사에 익숙해지지 않았다”고 종혁이는 이야기 했다! “하지만 끝까지 완벽하게 끝낸 아빠가 자랑스럽다”고 말해 아빠 박준규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대사 때문에 잠적을 고민했던 박준규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공개된다!

■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 심신~ 진짜로 엘비스 프레슬리가 되다!

대한민국의 원조 아이돌 심신! 하지만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을 통해 4차원 아빠로 변신했는데... 이번에는 엘비스 프레슬리로 변신했다고 한다.그 사연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그의 얼짱 아들 동헌이가 출연해 아빠 심신의 노래실력을 닮고 싶다고 말한 것! 평소 엘비스 프레슬리를 좋아했던 아빠가 장난감가게에 있던 엘비스 가발을 쓰고 즉석공연을 펼친 모습이 너무 멋져보였다고~ 그 이야기를 듣자 심신이 스튜디오에서 엘비스 프레슬리로 변신하여 그 때 그 공연을 스튜디오에서 다시 보여줬다. 녹화장을 흥겹게 만든 심신의 엘비스 프레슬리 모창쇼!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