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선데이>/ 10일 오후 5시 20분 

1. 남자의 자격 - 죽기전에 해야할 101가지

모름지기 대한민국 남자로 태어났다면 죽기전에 해야할 101가지가 있다! 남자로서의 자격을 갖추고! 인생을 풍요롭게! 일곱 男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이윤석! 김성민! 이정진! 윤형빈! 그들이 온다! 닮은 꼴 하나 없는 일곱 男子들의 남자되기 프로젝트! 모름지기 남자라면 죽기전에 해봐야 할 일들을 체험해본다!

지난주! 천하무적 지우와 함께 장보기에 나선 경규, 태원, 국진아빠! 파워레인져 종류가 그렇게 많을쏘냐!!! 이것도 아니오 저것도 아니오~ 결국 물총을 구입한 지우에게 KO당한 아빠들!

한편, 집에서는 전쟁 아닌 전쟁을 치루고 있었는데...예쁜 소영이의 목욕시키기에 도전한 윤석,정진아빠! 하지만- 아기의 울음소리는 하늘위 멀리멀리 퍼져나가고...진땀 쏙 빼는 초보아빠들의 고군분투 아기목욕시키기!

지우와 함께 즐거운 야구놀이를 마치고 오순도순 함께하는 저녁식사! 이경규표 미역국과 정성스런 김성민표 볶음밥&계란말이에 밥한공기 뚝딱 헤치우고-기다리고 기다리던 구연동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일곱명의 아빠들은 각자 목청껏 소리높여 구연동화를 했건만-응? 안졸리다고? 지금까지 우리는 무엇을 했던가!!!!!

그리고- 최은경아나운서와 함께하는 김밥싸기 배 육아상식퀴즈까지. 아빠들이 모르고 있었던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해보는 시간을 갖는데...자신만만 거만이 하늘을 찔렀지만 꼴찌신세 면치못한 멤버는 누구?!

다.음.날 어린이 날을 맞아 일곱아빠들과 함께 운동회 개최! 신나게 공굴리기 하던 지우가 화난 까닭은?! 그리고- 아빠들의 깜짝변신! 유치원 친구들도 초대해서 모두가 하나되는 공연이 공개된다!

2. 1박 2일

삼천리금수강산, 대한민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강호동, 김C, 은지원, 이수근, MC몽, 이승기 그리고 상근이의 배낭여행기

여행에 대한 첫 번째 기억은...부모님의 손을 잡고 찾아 갔던 할머니와 할아버지 댁이 아닐까?구불구불 산길을 따라 추억을 찾아 고향을 찾아 떠나는 1박2일 특집 <집으로~>

기산리 가족 오락관~ 몇 대 몇?? 조금 모자른 손자들과 귀여운 할머니 할아버지의 유쾌한 한판!! 퀴즈의 달인 노인회장님과 호동 수근 가족. 승부에 대한 집착과 우기기 전공의 거산댁 할머니와 몽 승기 가족. 센스 넘치는 부녀 회장님댁과 은초딩 김C 가족. 어느새 하나가 된 세 가족의 살림살이 장만 가족오락관!!

1등도 꼴지도 즐거운 한 판 대결이 펼쳐진다~!! 1박2일의 ‘브레인 김C’도 ‘신입피디’도 절망으로 몰아넣었던 ‘강파치노’ ‘강파치노’ 최대의 굴욕!! ‘은초딩’앞에 무릎을 꿇다!!

"내가 호랑이 새끼를 키웠구나!!"

사건의 발단은 오프닝부터였다!! 촬영 마지막에 밝혀진 놀라운 진실... 상대방을 골탕 먹이길 좋아했던 호동의 심리를 이용한 고도의 사기극!! 1박2일 몰카역사에 한 획을 그을 은초딩의 놀라운 반전. 여러분 눈에 보이는 것이 진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하룻밤동안 가족이 된 멤버들과 할머니 할아버지. 여느 때 보다도 더욱 아쉬운 이별의 순간...자연도 사람들도 때 묻지 않은 산골마을 기산리. 그곳에서 일일손자가 됐던 멤버들. 즐거운 한 때를 보낸 만큼 큰 이별의 아쉬움. 할머니 할아버지의 눈물에 서울로 돌아가는 발길이 쉽게 떨어지지 않는데...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