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MBC ‘황금어장’
상태바
[추천방송] MBC ‘황금어장’
  • PD저널
  • 승인 2009.05.12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 / 13일 오후 11시 5분

‘무릎 팍 도사허구연 편

▲ ⓒMBC
야구해설의 본좌! 허구연 해설위원의 고민은? “요즘 자꾸 뿔이나요.” 얼마 전, 사직구장 방문했을 때 뿔 나셨었죠? 허구연 해설위원이 직접 밝히는 사직구장 해프닝!

하지만, 진짜 큰 뿔이 나는 건 한일 국가대항전 해설을 할 때. 열악한 야구구장에서 경기를 하는 선수들을 바라볼 때라는데... 뿔이 날 때마다 거침없는 독설을 팍팍! 무릎팍도 예외는 아니다!!
세 도사들도 피해갈 수 없는 독설이 팍팍!!

MBC 중계 시청률 1등 공신 허구연! 무릎팍 구조조정을 하다? “혼자 하지, 왜 두 사람을 쓰는 거야?” 강마에의 독설보다 더 따끔한(?) 허구연의 독설 퍼레이드!

건방진 도사의 캐릭터를 위협하는 최초의 의뢰인이 나타났다. “내 자랑 같아서 원... 공부를 좀 잘 해쓰요~ 운동도 잘 해쓰요!” 대학리그 홈런왕으로, 여학생들의 백마 탄 왕자로, 운동 얼굴 공부 빠지는 게 없었다는데... 60년대 엄친아, 허구연의 화려한 과거 속으로!

대국민 유행어가 되었던 허구연 어록의 대표, 대쓰요~! 기막힌 순발력으로, 어록시리즈를 탄생시켰던 그의 해설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라디오 스타’ 김정민,이성진,박정민(SS501) 세 번째 시간

DJ 김구라, 드디어 아이돌의 입을 열었다! 소원성취, 아이돌 스캔들 터지다. “정민아, 축하한다!” SS501 박정민의 그녀는 누구? 다 함께 불러보고, 들어보는 히트곡 감상시간까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