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SBS ‘있다! 없다?’
상태바
[추천방송] SBS ‘있다! 없다?’
  • PD저널
  • 승인 2009.06.04 23: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있다! 없다?> / 5일 오후 8시 50분

▲ ⓒSBS
산을 공짜로 주는 아파트가 있다! 없다?

<있다! 없다?> 앞으로 날아온 놀라운 제보 사진... 아파트에 내걸린 현수막이 수상하다!!
"산을 공짜로... 드립니다?" 설마, 푸르른 나무 우거진... 진짜. 산을 준다? 그것도 아파트에서? 휴대폰 공짜, 사은품 공짜는 들어봤어도 거대한 산이 공짜라니... 도무지 믿기지 않는 일인데. 천정부지로 땅값 오르는 이 시대에, 기가 막히게 반가운 소식! 보는 사람마다 호기심 자아내는 사진 속 아파트를 찾아 출동!

이사하면 자동차를 공짜로 주는 아파트에서부터 현금 600만원을 준다는 아파트까지. 추적 과정에서 놀라운 아파트들 많이 만났으나 산을 준다는 아파트는 여전히 오리무중! 과연, 산을 공짜로 주는 아파트가 있다! 없다?

몸에서 잔디가 자라는 잔디 인간이 있다! 없다?

피부가 나무껍질처럼 변해버린 '나무 인간' 이를 잇는 전대미문의 미스터리가 등장했다! 푸릇푸릇 초록빛 뽐내는 수상한 피부, 자세히 보니 잔디가 자라고 있다? 흙 속에 뿌리 내린 채 따스한 햇살 받아야 자라는 잔디가 사람의 몸에서 자란다니... 도무지 믿을 수 없다! 팔, 다리, 심지어 얼굴까지 잔디로 뒤덮인 모습. 조작인가? 진실인가? 믿을 수 없는 사진 한 장의 진위에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 과연, 몸에서 잔디가 자라는 잔디 인간이 있다! 없다?

집 안에 집을 짓고 사는 사람이 있다! 없다?

집의 입구에서 허릴 숙이고 나오는 의문의 한 남자... 그런데, 집이 있는 곳이 야외가 아닌 집 안이다. 그렇다면 집 안에 또 집을 지었다는 이야기? 천장 높이에 맞먹는 어마어마한 크기, 지붕에서 창문까지 완벽히 갖춰진 모습... 명실상부한 집이 맞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제보!! 이 집에 실제로 사람이 살고 있다? 대체 어떤 사람인지, 왜 이러고 사는 것인지, 수많은 의문 제기된 사진 속 주인공! 진실공방이 뜨거운 ‘집 속의 집’에 사는 사람. 과연 존재할 것인가?

일 년 내내 안개 속에 갇힌 집이 있다! 없다?

특정 자리에만 내리는 국지성 호우와, 끝이 보이지 않는 거대 갈색 안개까지. 지구촌 곳곳에서 일어나는 이상 기후들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이보다 더 놀라운 현상이 등장해 전 세계가 떠들썩하다! 하루 종일 안개가 사라지지 않는 집이 있다? 그것도 사시사철, 일 년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나타난다는 놀라운 이야기!

보통 한 마을을 뒤덮을 정도로 광범위하게 나타나는 안개. 수많은 집들 중, 오직 한 집에만 안개가 자욱하게 낀다는 건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인데...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 것일지? 영화 속에나 등장할 법한 '안개집'을 찾아 직접 추적에 나선 <있다! 없다?>

1% 기적이 있다! 없다?

감히 그 가능성을 헤아릴 수 없다. 상상을 뛰어넘는 기적의 주인공들!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기적의 진실을 밝힌다. <있다! 없다?> 특별 기획 1%의 기적이 있다! 없다?

머리가 반쪽만 있는 아이가 있다? 머리의 절반이 잘려나간 듯 사라지고 없는 충격적인 모습! 정말 살아있는 아이라면 기적과도 같은 일인데... 어떻게 이런 머리가 가능한 것인지, 그 뒤에 숨겨진 사연이 공개된다. 머리가 반쪽인 아이가 있다! 없다?

대단한 논란을 불러일으킨 수상한 가족사진 한 장. 3대가 함께 찍은 가족사진인 듯 한데... 모두가 쌍둥이다? 그 확률은 자그마치 500만분의 1!! 불가능을 뛰어넘은 기적은 과연 존재할까? 쌍둥이만 낳는 집안이 있다! 없다?

90세에 임신한 할머니가 있다? 불룩하게 나온 배... 만삭의 모습이 분명한데.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초자연적 미스터리!! 기적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90세에 임신한 할머니가 있다!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수진 2009-06-05 21:50:59
집만들어주세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