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7일 오후 5시 20분

▲ ⓒMBC
소녀시대의 공포영화 제작소

지난 주, 소녀시대를 울고 웃게 만든 대.단.한. 연기 선생님, 이범수! 이번엔 어떤 연기 노하우를 소녀시대에게 가르쳐 주실까?!

신체 단련을 위한 기초체력을 다져라! 싱그러운 풀밭에서 내려진 범수 선생님의 특명. 연기를 하려면 연기력은 기본이요, 체력은 두 말 하면 잔소리!

헌데, 어째 장신팀 복장이 예사롭지 않다! 지난주 범수 선생님께 선택을 받지 못한 장신팀은 굴욕의 복고 체육복을 입고, 야외 수업에 임하는데...

독이 오를데로 오른 장신팀. 기세를 몰아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 하겠다는 단신팀. 두팀이 제대로 한 판 붙었다! 섹시 댄스부터 앙증 댄스, 트롯트 댄스까지. 이름하야 소녀 댄스 종합 선물 세트를 볼 수 있는 림보게임. 그리고 범수 선생님까지 동원한 다리 찢기 게임과 또 소녀들의 팀웍을 파헤쳐볼 수 있는 수리수리 마수리 매직체어도 준비완료!

이어지는 범수 선생님의 상상초월 상상력 수업. 매끄러운 길은 가라! 평탄한 길도 가라! 소녀시대 앞에 주어진 험난한 상상의 길 걷기. 가시밭길, 빙판길, 똥밭(?), 지뢰밭까지! 과연, 상상의 길을 가장 잘 표현한 멤버는 누구? 오늘의 수업 하이라이트! 소녀시대가 상상하는 벤치에서 범수 선생님이 만난다면?

퀴즈프린스

이젠 팀 대결이다! 더욱 재밌고 더욱 아찔하게 변한 ‘버블 퀴즈쇼’ 어깨 여왕 박지윤과 아이돌 왕자 김희철! 아이돌 팀 vs 어깨 팀! 두 팀으로 나뉘어져서 펼치는 불꽃 튀는 두뇌 전쟁. 거품 탕을 피하기 위한 두 팀의 판타스틱한 몸부림이 시작된다!

박지윤은 ‘여자뚱뚱보’였다? 돼지와 관련된 별명은 모두 박지윤 차지. 어린이 비만 박지윤이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도전한 눈물겨운 다이어트 비법은? 모두 집중!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김희철! 그가 말하는 ‘SM 오디션 이렇게 하면 붙는다.’ 오직 퀴즈프린스에서만 밝히는 초강력 노하우 대 공개. 수많은 지원자를 물리치고 한방에 합격한 김희철만의 노하우는 과연?

베테랑 MC 신동엽, 그도 당황하고만 초강력 질문공세! 소속사 프리랜서 아나운서 강수정 VS 박지윤. “누가 예능MC로써 적합한가?” 과연 신동엽이 밝힌 최고의 예능 여자MC 후보는?? 

우리 결혼했어요

용준-정음 : 좌충우돌 프러포즈 대작전! 지난 주, 결혼 전 정신건강 체크를 위해 부부심리 상담을 받은 용준-정음! 그들에게 내려진 충격적인 검사 결과는 동갑내기 부부를 혼란으로 내몰고... 위기의 부부를 위한 솔루션, 첫 번째! 상황극을 통해 서로의 입장 파악하기! 변덕쟁이 정음으로 변신한 용준 VS 눈치 없는 용준으로 변신한 정음의 폭소만발 역할 바꾸기는 과연? 그리고 선생님이 제시한 또 다른 솔루션, 서로의 소원 들어주기! 부부애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이들 각자의 소원은 무엇?

부부 상담 결과 몇 시간 후, 둘만의 추억 장소인 이태원 나들이에 나선 두 사람! 말괄량이 정음이 용준의 이상형 '신사임당'으로 변신한 사연은? 작은 라면집부터 첫키스의 추억이 담긴 이태원 주차장까지~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간 용준, 정음의 풋풋했던 연애 초기 모습 훔쳐보기!

그리고 그 날 밤, 용준이 준비한 초특급 프러포즈 이벤트! 강남의 대형 전광판을 가득 채운 '사랑해, 정은아'의 실체는? 프로포즈의 대미를 장식할 달콤살벌 용준의 프로포즈송은 과연? 며칠 밤낮을 새며 용준과 그의 친구들이 준비한 사랑의 세레나데 '애증의 늪'(?) 대공개! 용준의 스페셜 프러포즈는 성공 할 수 있을까?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