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28일, 매일 다른 특별한 게스트 초대

“스페셜 게스트 초대로 3일간 색다른 콘서트를 펼친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3일간 열리는 스윗소로우의 〈SUNSET FESTA 2009〉에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해 각기 다른 컨셉의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단독콘서트에서 스윗소로우는 “노래듣자, 사랑하자, 같이놀자”라는 3가지 주제로 3일 동안 펼쳐진다.

첫째 날에는 ‘노래듣자’라는 주제로 스윗소로우의 숨겨져 있던 주옥같은 노래와 멤버들의 특유 감미로운 화성을 엿들을 수 있다. ‘사랑하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27일 둘째날에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 정엽과 라이너스의 담요 연진이 함께 등장해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사한다.

이날 스윗소로우는 음악적 감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과 아름다운 화음을 들려주며 아울러 라이너스 담요 연진과도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 스윗소로우 ⓒMnet
선셋 페스타의 마지막을 장식할 28일 공연에는 홍대의 원빈, 이지형이 스윗소로우와 서로의 곡을 함께 부르는 특별한 조인트 무대를 마련한다. 이날은 게스트를 자청한 개그우먼 박지선도 함께 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가수 못지않은 노래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윗소로우는 “특히 마지막 날에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할 아주 특별한 게스트가 준비 중”이라며 “직접 공연에 오셔 확인하시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외에도 떠오르는 실력파 신예밴드 메이트(Mate)가 오프닝 무대에 오르는 등 이번 스윗소로우 콘서트는 보고 듣고 즐길 거리가 가득한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So Cool’ 후속곡 활동과 함께 매일 밤 SBS 파워FM(107.7MHz)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을 통해,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