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개그야>/ 14일 오후 4시 20분

신곡 'Hey Ya!'발표로 가수활동과 함께 예능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전진이 개그야 <가슴팍도사>를 찾았다.

전진은 가슴팍도사와 두 동자신의 짓궂은 장난에도 베테랑답게 웃어넘기는 여유를 보였다. 그러나 전진의 굴욕 캡처사진이 등장하자 몸으로 가리고 얼굴을 가리며 당황해 녹화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달구었다.

▲ MBC <개그야> ⓒMBC
또한 이날 가슴팍도사는 전진에게 아시아 스타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전진의 안무에 문제점을 지적하고 새로운 춤으로 발전시켰다. 그의 노래 'Wa'에서 가사 '다가와 다가와'처럼 사람들을 다가오게 만드는 '메롱메롱'춤을 가르쳐 주었다. 혓바닥을 날름거리며 약 올리는 다소 민망한 춤이지만 전진은 댄스머신답게 '메롱메롱'춤 또한 멋있게 소화하며 열의를 보였다.

이어 신곡인 'Hey Ya!'에서는 한방에 여자를 홀릴 수 있는 '통장'춤을 선보였다. 'Hey Ya!'음악에 맞춰 만기적금통장을 보여주며 여자들을 유혹하는 춤이다. 적극적으로 안무를 배우고 난 후 전진은 진지하게 '정말 괜찮은 춤'이라고 하며 <가슴팍 도사>가 제안한 안무에 대해 욕심을 보이기도 했다.

전진의 충격적인 캡처사진, 여성을 유혹하기 위한 전진의 새로운 안무 등 아시아 스타가 되기 위한 전진의 모든 것은 오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20분 <개그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