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SBS ‘대결! 스타셰프’
상태바
[추천방송] SBS ‘대결! 스타셰프’
  • PD저널
  • 승인 2009.06.26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대결! 스타셰프> / 26일 오후 8시 50분 

쿠킹 버라이어티! 『대결! 스타 셰프!』2회 “제천 닭”

▲ ⓒSBS
조선시대 3대 약령시장의 하나인 한방건강도시 제천으로 향한 스타셰프들은 깨끗한 자연 속에서 약초를 먹고 자란 방목닭을 직접 체험하고 몇 단계의 테스트를 통해 스튜디오에서 펼칠 요리대결에 진출할 도전자를 가리게 된다. 전 회 우승자 권오중에게 도전할 두 명의 셰프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그리고 본격 요리대결의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산지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팽팽한 긴장감 속에 벌어지는 스타셰프들의 요리대결이 펼쳐진다. 

방목닭을 잡아라! 제작진도 놀란 권오중의 닭 잡는 솜씨! 알고보니 양계장집 아들?

제작진도 놀란 권오중의 닭 잡는 솜씨! 알고보니 양계장집 아들? 드라마 ‘식객’에서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오봉주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권오중이 숨겨진 과거를 공개했다. 제천의 방목 닭 농장을 찾아간 권오중은 자신이 어릴 적 양계장 집 아들이라는 과거를 공개했다. 어릴 적 6년간 매일 닭고기 반찬만 먹었다고 말한 권오중은 어릴 적부터 사랑받고 자랐다며 부러워하는 오영실에게 ‘하루에도 닭이 몇 마리씩 죽어나가서...’라고 이유를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또 사람들은 자신이 운동마니아라는 선입견을 갖고 있지만 정작 자신은 운동을 해본 적이 없다며 놀라운(?)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나 이후 음식에 쓸 닭을 잡는 과정에서 권오중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재빠른 손놀림으로 단번에 닭을 잡아채면서 역시 양계장 집 아들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드라마 속에서 보여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권오중이 아닌, 털털하고 편안한 모습을 선보인 권오중은 뛰어난 요리실력으로 <대결! 스타셰프>의 에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에드워드 권은 맥가이버 셰프, 주변에 있는 재료들만으로도 칠성급 요리를 만들어내다

제천의 방목닭을 체험하는 도중, 권오중으로부터 즉석요리를 제안받은 에드워드 권은 다른 출연자들에게 주변에서 음식에 쓸 수 있는 부재료들을 구해오라는 미션을 내렸다. 권오중, 이현우, 오영실, 박수홍, 고은아는 산과 계곡으로 나뉘어 산딸기, 오디, 다슬기, 쑥, 돌나물 등 자연 상태의 식재료들을 구해 왔고 에드워드 권은 방목닭과 출연자들이 가져온 야생 식재료들을 이용해 즉석에서 일품요리를 만들어 냄으로써 출연자들과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에드워드 권의 창의적인 요리를 맛본 이현우가 마치 무지개와 같은 맛이라고 극찬했던 에드워드 권의 요리.

게스트 이정현, 에드워드 권을 만나다.

‘보그 잇 걸’로 화려하게 컴백한 이정현이 <대결! 스타셰프>2회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중국에서 장쯔이와 동급 대우를 받고 있다고 하는 중국내 최고 한류스타 이정현이 스타 셰프들의 요리를 맛보고 평가해주는 손님으로 초대되었다. 스타 셰프들의 본격 요리대결을 지켜본 이정현은 예리하고 날카로운 요리평가를 내려 스타 셰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그녀가 선택한 최고의 닭요리는 과연 어떤 것일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