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KBS2 ‘해피선데이’
상태바
[추천방송] KBS2 ‘해피선데이’
  • PD저널
  • 승인 2009.06.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선데이> / 28일 오후 5시 20분

남자의 자격 - 죽기전에 해야할 101가지

▲ ⓒKBS
모름지기 대한민국 남자로 태어났다면 죽기전에 해야할 101가지가 있다. 남자로서의 자격을 갖추고, 인생을 풍요롭게, 일곱 男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이윤석, 김성민, 이정진, 윤형빈, 그들이 온다! 닮은 꼴 하나 없는 일곱 男子들의 남자되기 프로젝트 모름지기 남자라면 죽기전에 해봐야 할 일들을 체험해본다.

미혼여성 멘토 1호. 남자 일곱명이 득실거리는 곳에 여자가? 라라랄라~ 참쉽죠 잉~ 박지선이 남자의 자격에 방문했다! 이번주 미션! ‘남자 그리고 博學多識’ 한자 미션의 정체는?

학창시절 학생생활기록부 전격공개! 어릴때부터 만담을 잘했던 멤버는 누구? 까까머리 장난꾸러기였던 그때 그 소년들의 감추고 싶은 성적표까지. 평균나이 39.4세! 일곱남자들의 아이큐가 궁금하다! 자신만만 말 많고 개성강한 일곱남자들 중 아이큐 두자리가 있다! 리얼참여 100%! 아이큐 전격공개!

문제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 도전 골든벨~ 아리따운 박은영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남자의 자격>배 골든벨 시간! 첫 번째 문제 풀자마자 패자부활전을 하게 되는데... 김태원이 줄을 넘은만큼 탈락자는 부활할 수 있다! 과연 김태원은 동료들의 응원 속에서 몇 번이나 넘을 수 있을까?! 그리고 남자의 자격 사상 최고 무식함의 끝을 보여준다. ‘데칼코마니’에 얽힌 이 남자들의 운명은 과연?

1박 2일

삼천리 금수강산, 대한민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강호동, 김C, 은지원, 이수근, MC몽, 이승기 그리고 상근이의 배낭여행기

와우~ 여름이다아~!! 낮에는 숨이 턱턱 막히는 더위가 밤에는 지치지 않는 벌레들이 괴롭히는 여름! 2009년 여름에 정면으로 맞선다. 혹서기 대비캠프. 시원한 한 쪽의 수박을 위해 올 여름도 이렇게 더웠구나. 폭염을 뚫고 힘겹게 도착한 베이스 캠프. 함안의 특산물 수박이 멤버들을 맞이하는데.. 순간 벌교 꼬막 2000개의 추억이 스치고 쎄~한 느낌은 언제나 현실이 된다!  수박을 맛있게 먹었으면 먹은 만큼 수박을 수확해야 하는 법. 너희가 뱉어낸 수박씨가 하우스로 이끌 것이다!

아무리 더워도 하루는 가고 아무리 배고파도 저녁은 복불복이다! 여름 보양식 삼계탕 재료 쟁탈 저녁복불복 돌아온 고요 속의 외침! 허당 승기와 ‘섭섭브라더스’ 지원과 몽이 만났다. 한 없이 ‘섭섭’하고 대책 없이 ‘허당’스러운 멤버들의 활약 앞에 삼계탕은 조금씩 멀어지고... 과연 멤버들은 삼계탕 국물이라도 먹을 수 있을까?

혹서기 대비캠프의 대미를 장식할 제 2회 복불복 마라톤대회. 더워진 여름만큼 업그레이드 된 복불복 마라톤! 까나리로 식욕을 돋우고 뜨거운 육개장,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식초화채까지. 에피타이져부터 메인요리, 디져트로 꾸며진 여름 특별 정식! 여름을 뚫고 달려라~! 그 끝에 달콤한 상이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