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2 '코미디쇼 희희낙락'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2 '코미디쇼 희희낙락'
  • PD저널
  • 승인 2009.07.09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코미디쇼 희희낙락!>/ 10일 오후 11시 15분

화제만발<조정위원회>, 김흥국! 성대현! 두 남자의 충격고백이 시작된다! <사랑과 전쟁-부부클리닉> 세트에서 펼쳐지는 기막힌 토크!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점점 더 재미를 더해가는 색다른 토크! <조정위원회>

글로벌 경제 위기와 원 달라 환율 급등의 직격탄을 맞은 연예계의 왕 기러기 김흥국! 아내에게 온갖 구박을 받으면서 살아가는 남자 신데렐라 성대현!! 두 남자의 진솔한 대화가 시작된다!

연예계 대표 기러기 아빠, 김흥국! 그동안 숨겨왔던 마음속 이야기들이 공개된다! 방송에서 조심스럽게 밝히는 정치에 관한 속마음~ 기회가 되면 정치에 도전을?! 독수공방 6년째, 충격적인 외로움 극복법 대공개! 가수 라이벌은 나훈아와 조용필이다?! 재치 있는 입담과 거침없는 답변으로 녹화장을 폭소와 놀라움의 현장으로 만든 그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예능 늦둥이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왕년의 인기스타 성대현! 하지만, 작년 주식에 손을 댔다가 큰 손해를 본 후 가장의 입지가 흔들리기 시작했는데..기상 후 취침 전까지 집안일을 도맡아 하며, 밤 11시 30분에 음식물 쓰레기를 갖다 버리고 나서야 취침을 할 수 있다는 그의 눈물겨운 결혼 생활~부인은 침대서 자고, 성대현은 바닥에서 잠을 잔다는데..과연 이 모든 사건들의 진실은?

<조정위원회>에서는 유부남 스타들의 결혼 전후 생활을 폭로!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그들의 사생활을 공개~아내를 위해, 고쳐야 할 습관! 버려야 할 과거! 더욱더 원만하고 사랑스런 결혼 생활을 만들어 주고자 조정위원들이 나섰다!

국민 엄마 김혜자! 방청의 여왕이 된 사연은? 화제 만발! 국내 최고 스타들만 모시는 토크쇼! <김준호쇼> 이번에는 국민 배우에서 국내 엄마가 된 김혜자! 그녀가 국내 최고 방청의 여왕이 되어 <김준호쇼>를 찾아왔다!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방청객! 방청객의 대모! 김혜자! <가족오락관> 15년 고정 어머니! <개그콘서트> 방청권 당첨확률 100%의 신화!  <전국노래자랑> 10년 연속 출장 기록! 2008년도에는 대한민국 방송대상에서 ‘방청공로상’까지 수상! 국내 최고의 MC와 게스트들이 녹화를 중단하고 방청객 김혜자를 기다렸다는 유명한 일화까지!

방청객 김혜자 때문에 프로그램이 없어진 경우도 있다는데..그것을 증명하고자, 김준호가 직접 박예진, 최명길, 이혜영 최고의 연기자들을 인터뷰 했다!  과연 방청의 여왕 김혜자 힘은 어디까지 일까? 국내 최초 합성 토크쇼 <김준호쇼> 이번에는 국민 엄마 김혜자를 방청의 여왕으로 설정! 절묘한 편집과 김준호의 기막힌 연기의 만남으로 특별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름특집! 곽현화~ 운동으로 다져진 비키니 몸매, 방송 최초! 대공개!

대사가 없어도 <코미디쇼 희희낙락>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의 주인공! 연예계 소문난 몸짱 개그우먼 곽현화! 화제 만발 코너! <김병만이 살아있다>에 곽현화가 특별출연! 방송 최초! 그동안 운동으로 다져진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인다~

일상생활 속 일어 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웃음을 주는 코너~ <김병만은 살아있다>! 이번에는 다가오는 휴가철~ 해변, 수영장에서 일어 날 수 있는 여러 사건사고들! 몸 개그의 달인 김병만이 나섰다!

김병만이 아니면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최고의 몸 개그와 초고속 카메라의 만남~몸 개그의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몸짱 개그우먼 곽현화와 몸 개그의 달인 김병만이 만들어가는 해변 에피소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