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라디오멘토 부모'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라디오멘토 부모'
  • PD저널
  • 승인 2009.07.1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라디오 멘토 부모 - 한비야 스페셜>/ 14일 오전 10시

-- 네티즌이 만나고 싶은 사람 1위
-- 닮고 싶은 여성 2위
-- 다시 태어나면 되고 싶은 사람모델 1위
-- 2004년 YWCA 젊은 지도자 상 수상

언제나 화려한 수식을 달고 다니는 대한민국의 멘토, 한비야! 많은 이들이 그녀의 책을 통해, 또 강연을 통해 용기와 희망과 도전을 얻고 있다. 그런 그녀가, 7월 14일 화요일 10시, EBS FM 라디오 멘토 부모를 찾아온다.

▲ EBS <라디오멘토 부모> ⓒEBS
오지 여행가에서 국제 긴급구호 활동가로 변신해 십년여 가까이를 몸담아온 월드비전에서의 생활을 마치고, 최근 여덟 번째 책 <그건, 사랑이었네>를 펴낸 한비야는, 오늘 8월이면, 그간의 활동을 모두 접고 새로운 도전을 찾아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고 한다. 이번 방송은, 떠나기 전 그녀를 만날 수 있는 얼마남지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틀에 한번씩 잠을 자고, 눈에 핏발이 서다못해 핏줄이 터져 피눈물을 흘리고,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일해 온 치열하디 치열한 삶! 그 도전의 이야기들과 함께, 새 책에서는 그녀의 일기장을 옮겨온 듯한 진솔한 속마음을 담았다고 하는 고백들도 나눌 예정이다.

첫사랑의 이야기에서부터 종교이야기, 그리고 그녀를 통해 매일매일 용기를 얻는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진한 감동이 담겨있는 특별한 책이라고. 바로 이 책을, 나눔을 사랑하고 실천하는 그녀답게, 선물로 준비해서 방송에 참여하는 청취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간 증정의 시간도 마련한다.

또한 이번 <한비야 스페셜>에서는, 청취자들과 즉석에서 전화연결의 시간도 갖는다. 한비야와 통화하고 싶은 사람, 그녀에게서 용기와 격려의 말을 듣고 싶은 청취자들의 뜨거운 신청경쟁이 예상된다.

대한민국의 연인! 우리 모두의 멘토! 한비야와 함께 하는 시간, <라디오 멘토 부모 - 한비야 스페셜>은 7월 14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