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코미디쇼 희희낙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코미디쇼 희희낙락>/ 17일 오후 11시 5분

화제만발<조정위원회>! 양원경, 국민MC 유재석의 충격적인 과거 전격폭로!


가족들을 필리핀으로 보내고 밤마다 천국이었다가, 가족들이 돌아오면서 밤마다 감옥인 남편 이광기! 미모의 슈퍼탤런트 출신! 일찍 결혼하지 않았다면 또 다른 한류스타로 성공했을 부인의 앞길과 사업실패로 자신의 앞길까지 막은 마이너스 라이프를 살아온 남편 양원경! 두 남자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기러기 아빠 시절 연예계에서는 '지하세계의 대세는 이광기다!' '이광기 없이 밤을 논하지 말라!' 는 이야기들이 정설로 퍼지기 시작했는데.. 그를 지하세계의 황제로 만든 이광기쇼 전격공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이광기의 폭발적인 끼를 볼 수 있다!

화려한 KBS공채 7기라인!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남희석 김국진! 하지만, 그 중 가장 먼저 두각을 나타내고 성공 가도를 달린 건 양원경이였다는데..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국민MC 유재석의 신인시절 충격적인 나이트클럽 스토리! <코미디쇼 희희낙락> MC 남희석의 숨겨진 일화들도 공개 되는데..

이후 여러 사업 시도! 한우 전문점을 오픈! 하지만, 광우병 파동이 일어나고, 발 빠르게 돼지갈비 집으로 전향했지만 돼지콜레라의 창궐, 마지막으로 삼계탕 집을 개업했으나 조류독감까지.. 파란만장한 그의 인생사가 펼쳐진다!

▲ KBS <코미디쇼 희희낙락> ⓒKBS
유세윤, 뮤직뱅크 MC자리가 위험하다!? 그 사건의 전말은?

역대 뮤직뱅크 MC 중 유부남은 자기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세윤! MC 자리에 대한 불안감에 유부남의 티를 벗고 다시 젊어지기 위한 노력이 시작된다! 먼저 유상무와 함께 수영장을 등록, 멋진 몸매들 꿈꾸며 운동을 시작하려하는데..

미녀들이 즐비한 공간 속에서 즐겁게 수영을 꿈꾸는 세윤, 하지만 수영장은 온통 아줌마들뿐이다. 본격적으로 수영을 시작하려고 하는 세윤과 상무~ 아줌마들은 이미 그 둘을 알아보고 슬슬 주변으로 모여든다. 그리고는 수영을 가르쳐 준다며 접근해 세윤과 상무를 만지작거리고 더듬기까지 한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속수무책 당하기만 하는 세윤과 상무! 수영장에서의 생존을 위한 둘의 눈물겨운 적응이 시작되는데..

먼저, 아줌마들 틈에서 개그를 하며 뻥뻥 큰 웃음을 터트리는 상무, 그 모습을 본 세윤은 추억의 유행어 '아줌마 똥 칼라 파워!'를 외치며 엉덩이까지 들이미는데.. 한 동안 느껴보지 못한 폭발적인 반응에 세윤은 새로운 결심을 하게 된다!

불안한 뮤직뱅크 MC보다는 주부대상 프로그램 MC를 목표로 담당피디를 찾아가게 된다. 피디에게 열정적으로 자신을 MC로 써달라는 세윤, 뮤직뱅크는 그냥 취미삼아 하는 거라며 충격적인 발언까지 해버린다. 마침 그때 그 자리를 지나가던 뮤직뱅크 담당피디가 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과연 세윤의 앞날은 어떻게 될 것인가~

최고의 한류스타 권상우! 그가 파파라치가 된 사연은?

국내 최고 스타들만 모시는 토크쇼! <김준호쇼>. 이번에는 초특급 한류스타 권상우! 그가 최고의 파파라치가 되어 <김준호쇼>를 찾아왔다!

최고의 파파라치 권상우! 그가 뜨면 모든 스타들이 목숨을 걸고 도망을 친다! 하지만, 그 누구도 그의 카메라에서 벗어날 수가 없다! 수많은 스타의 굴욕 사진이 그의 손에 의해 태어났다는데..

파파라치 권상우 때문에 뿔 난 수많은 스타들! 김태희, 유지태, 송혜고, 구혜선 등 국내 최고 스타의 원망하는 동영상 메시지! 안성기, 장동건, 이준기의 권상우를 향한 피켓 시위 모습 전격 공개! 그뿐만 아니라 스타들을 뿔 나게 한 여러 굴욕 사진들과 다소 민망한 <김준호쇼>의 진행자 김준호의 사생활이 담긴 충격적인 사진까지 공개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