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 25일 오후 5시 15분

여름특집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스타들의 가족 총출동!

▲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여름을 맞아 준비한 가족특집에서 스타의 가족들이 총출동해 화제다. 총 10팀의 가족이 출연해 MC 이경규, 김국진까지 36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이 스튜디오에 모여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로 녹화에 참여했다. 특히 그동안 주니어들의 이야기 속에서만 등장했던 스타 가족들이 총 출동하여 붕어빵에서 밝혔던 이야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붕어빵 패밀리의 숨겨진 진짜 세력! 붕어빵 아내들 모임의 대표라는 박준규 부인 진송아씨, 어색한 엄마와 아들 사이로 알려진 조혜련과 아들 우주군, 오늘은 아빠 김현기씨까지 총출동했지만 부부싸움 후 출연이라 가족 모두가 어색하다는 웃지 못할 사연이 있었다. 온 가족이 길쭉길쭉, 엄친아 가족 우지원과 딸 서윤양, 그리고 아내 이교영씨..김구라와 동현이, 그리고 아들보다 한 수 위 입담 동현이 할머니 박명옥씨까지..

더불어 가족들과 함께 하는 장기자랑 시간! 오늘만을 위해 몇날며칠 밤새워 준비한 남자주니어들의 “2PM - again&again” 무대! 김구라 아들 김동현, 박준규 아들 박종혁, 조혜련 아들 김우주, 김보성 아들 허정우, 허준일! 2PM 못지않은 스펙터클하고 화려한 무대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붕어빵의 막내공주님들의 깜찍발랄 무대! “카라 - 허니” 우지원의 딸 서윤, 김형일의 딸 예원! 그리고 딸들을 위해 기꺼이 깜찍 춤까지 소화 한 키다리 아빠 우지원, 김형일의 뻣뻣댄스가 공개된다! 

김형일 “암 수술 후 바로 드라마 현장 복귀 수술투혼! 가족을 생각하면 힘이 펄펄!”

탤런트 김형일이 가족특집<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수술투혼을 펼쳤던 감동적인 사연을 밝혔다. 김형일의 딸 예원양은 “아빠가 예전에 장군역할 할 때, 배가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큰 혹이 있어서 떼어내는 수술을 받았다. 수술하고 일주일만에 촬영장에 다시 나갔다 들어왔는데 수술자국에 멍이 퍼렇게 들어서 엄마랑 엉엉 울었다.” 고 이야기 했다.

이에 김형일의 아내 한복희씨는 그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둘째가 백일도 안 되었을 때였는데 처음에는 걱정할까봐 나한테도 이야기를 안 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암이라고 하더라. 눈앞이 캄캄했다.” 라고 말하며 “수술실 들어가면서까지 괜찮은 척 하면서 걱정 말라고 나만 안심시키더라. 갓난쟁이 둘째를 앉고 수술 끝나기만을 기다리다 마취되어서 푹 퍼져 나오는 남편을 보니 어찌나 불쌍해 보이던지..” 하며 당시의 아픔이 떠올라 눈물을 보였다. 

농구계의 신사 우지원! 아내와 딸 보는 앞에서 다른 여자와 뽀뽀를?!

가족특집으로 꾸며진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스타 가족들이 총출동해 연예인 못지 않은 입담을 펼쳤다.
특히 우지원의 딸 서윤양과 아내 이교영씨는 남편 우지원의 과거(?)를 폭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딸 서윤양은 “아빠가 다른 여자랑 뽀뽀 해서 엄마가 화가 많이 났다! 그래서 엄마도 아빠 보는 앞에서 다른 남자랑 뽀뽀 했다!” 라는 폭탄발언을 했다.

이에 놀란 MC 이경규는 우지원과 부인에게 자초지종을 물었고 알고 보니 팬미팅에서 일어난 일이었다는것! 부인 이교영씨는 “팬미팅에서 하루만큼은 내 눈치 보지 말고 마음껏 놀라고 이야기 했더니 빼빼로 게임에서 팬과 진짜 입을 맞추더라! 그래서 화가 나서 나도 팬미팅에 왔던 우지원 후배 농구선수와 빼빼로 게임을 했다!” 고 밝혔다.

이에 우지원은 “딸 서윤이까지 보고 있던 자리인데 엄마 아빠가 좀 심했다. 하지만 아내도 게임을 핑계로 너무 적극적이었다” 고 이야기 하며 아내와 누가 더 심했는지 공방을 펼쳤다.이에 팬미팅 당시 뽀뽀 사진을 공개 했고 그 진위는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밝혀진다.

쭉쭉빵빵 우지원 가족! 날씬 몸매 유지 비결은 남편 우지원의 잔소리!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의 늘씬 가족 우지원과 딸 예원양, 그리고 아내 이교영씨까지 스튜디오에 총출동하여 우월한 몸메에 다른 가족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서윤양은 곧 “엄마는 예전에 코끼리 같이 뚱뚱했다! 심지어 다이어트 하느라 밥을 안 먹어서 침대에, 쇼파에 픽픽 쓰러졌다!” 고 밝혀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엄마의 80kg일 때 사진을 공개 해 현재 40kg대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비법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출연자들의 모두 궁금 해 한 비법은 다름 아닌 <잔소리 다이어트> ”아이 낳고 살이 80kg까지 쪘었는데 남편 우지원의 잔소리와 은근한 압박에 살이 절로 빠졌다“는 부인 이교영씨의 고백으로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었다. 우지원 가족의 재치있는 입담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공개된다.

조혜련 남편! 아내의 셋째아이 갖자는 요구 단박에 거절한 사연!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어색한 모자사이로 알려진 조혜련과 아들 우주군에 오늘은 아빠까지 총출동해 어색함 탈피에 힘을 쏟았다. 아들 우주군은 아빠와 함께 등장하여 아빠손을 꼭 잡고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 어색함을 좀 덜어낸 듯 보였지만, 이번에는 조혜련과 남편 김현기씨의 사이가 수상(?)해 보였다. 이유를 물으니 녹화 바로 전날 부부싸움 후유증으로 사이가 아직 어색하다는 것! 아들 우주군은 “엄마가 아빠한테 내 동생 낳자고 졸랐는데 아빠가 한번에 싫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에 조혜련은 “사실이다. 내가 셋째 갖자고 했더니 남편이 바로 싫다고 하더라. 화가나서 내가 싫어진거냐고 물으니 ”너는 낳기만 하고 키우지는 않잖아!” 라고 하더라.“ 라고 이야기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 여자 진짜 좋아해!” 이하늘 발언에 김구라부부 부부싸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예능영재 동현이가 엄마 아빠가 싸운 이유을 밝혔다. 예전에 방송에서 이하늘 아저씨가 “김구라 여자 진짜 좋아한다!” 고 말한적이 있는데 엄마가 집에서 티비를 보다 정말 화가 났다. 엄마는 “얼마나 후배 앞에서 여자 좋아하는 티를 냈으면 방송에서 저런 말을 다 하냐!” 며 지금까지 싸운 것 중 제일 크게 싸웠다고 말했다. 이에 아빠 김구라는 “방송에서 재밌자고 좀 오바 해서 말하는거지.. 남편말은 안 믿고 이하늘 말 믿는거냐. 못 믿겠으면 이하늘한테 전화해서 물어봐라!” 고 하더니 전화연결도 안하고 얼렁뚱땅 넘어가더라 고 말했다. 동현이의 생생한 증언과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재연을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