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인기가요>/ 9일 오후 4시 10분

이번 주 <생방송 SBS 인기가요>에서는 ‘여름방학특집 제2탄 - Girl Group Special’로 꾸며진다. 최근 Girl그룹 전쟁이라 불리며, 소녀시대, 2NE1, Brown Eyed Girls 등 실력 있는 Girl 그룹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가요계가 뜨거워진 만큼, 인기가요 Girl Group Special은 더욱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 Girl그룹들의 조인트 스테이지는 물론, Girl그룹 특별 VTR ‘소녀들의 수다’, 남성으로 이루어진 스페셜 Girl그룹의 특별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 SBS <인기가요> ⓒSBS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Girl 그룹 총5팀이 한자리에 모였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앞으로도 볼 수 없을, Gilr들의 역사적인 만남! 각 Girl그룹 대표들이 만났다! 스페셜 영상 ‘소녀들의 수다’ 공개!

지난 주말, 가요계를 뜨겁게 하는 Girl그룹 총 5팀 소녀시대, 2NE1, KARA, Brown Eyed Girl, 4MINUTE이 인기가요 특별 VTR 촬영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 날은 그룹별이 아닌, 각 팀의 멤버들이 한 두명씩 섞여, 새로운 수다Gilr그룹으로 뭉쳤다.

Girl그룹들은 이미 서로 잘 아는 사이가 있는가 하면 이 자리를 빌어 처음으로 인사를 나누며 친구가 되기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4MINUTE 소현, 2NE1 민지, 소녀시대 서현, Brown Eyed Girls 가인, KARA 지영은 서로를 향해 ‘어? 우리 모두 막내네?’라며, 막내로서의 귀여운 불만을 토로하고, 이날만큼은 경쟁 그룹의 멤버들이 아닌 친구들로서 즐거운 수다를 들려주었다.

최고의 Girl들이 전수하는 ‘나만의 애교비법’!

2NE1 다라, 소녀시대 써니, KARA 하라, 승연은 각자 자신의 애교를 선보였으며, 특히 KARA 승연은 자신의 애교를 어색하게 바라보는 수다멤버들의 반응에, 자신들의 공통점은 뻔뻔스러움인 것 같다며 천연덕스럽게 말하는 바람에, 촬영장은 한순간 웃음바다가 되기도 하였다.

이 외, Girl그룹들은 서로 그룹에 대해 평소 가지고 있던 생각과 부러웠던 점 등, 평소 쉽게 들려주지 못한 Girl그룹 에피소드들을 공개하였다. 이날 촬영한 ‘소녀들의 수다’ 영상은 오는 9일, 인기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