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MBC '우리 결혼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22일 오후 5시 15분

* SG워너비 이석훈,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주선으로 8등신 미녀와 소개팅?

지난주부터 토요일 오후로 시간대를 옮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있던 SG워너비의 훈남 이석훈이 소개팅을 했다.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던 김용준-황정음 커플이 이석훈을 위한 '소개팅 여행'을 주선한 것.

이석훈은 이번 소개팅에 큰 기대를 하며 같은 멤버인 김용준을 끊임없이 추궁했지만 여행 당일 아침까지, 주선자인 김용준-황정음 커플도 소개팅 상대인 '8등신 미녀'가 누군지 몰라 불안에 떨었다고 한다. 이석훈과 '8등신 미녀'는 첫 만남에서 이런 소개팅은 처음이라며 어색해 했지만 곧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함께 강원도의 한 휴양림으로 여행을 떠나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특히 이석훈은 곱상한 외모와 달리 B형 남자 특유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 '8등신 미녀'를 비롯, 촬영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까지도 흠뻑 빠졌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주선으로 이석훈과 소개팅을 한 '8등신 미녀'는 과연 누구인지, 그리고 이번 '소개팅 여행'의 웃지 못 할 에피소드들이 밝혀진다.

* 손태영과 박재정의 관계 전격 해부!

토요일 오후로 시간대를 옮긴 <우리 결혼했어요>에 손태영이 깜짝 등장한다. 지난 주 유이와 '애프터스쿨'의 처형, 처제들에게 혹독한 테스트를 받은 재정이 이번에는 평소 각별한 우정을 자랑해온 손태영에게 유이와 함께 찾아간 것.

손태영은 박재정에게 전화를 걸어 다음날 함께 만날 약속을 정했는데, 그 때 옆에 있던 유이는 수화기 너머로 들려온 여자목소리의 주인공이 손태영일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손태영은 남편 권상우와의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솔직하게 털어 놓으며 결혼 선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결혼 선배 손태영과 신혼부부 박재정&유이의 유쾌한 만남은 22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재정&유이, 허니문 떠나다!

박재정-유이 커플이 제주도로 허니문을 떠났다. 처음으로 제주도를 찾은 유이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도 풍경에 감탄하며 촬영이라는 사실도 잊은 채 낭만적인 제주도의 분위기에 젖어들었다고. 또한, 촬영을 하지 않을 때에도 돌하르방을 보고 다가가 만져보기도 하고 바닷가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으며 제주도를 처음 찾은 여느 신혼부부들처럼 두 사람 모두 진심으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