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이보영 tvN ‘위기일발 풍년빌라’로 안방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5일 첫 방송…“지상파와 케이블 허무는 드라마 될 것”

신하균, 이보영 주연의 달콤 살벌한 20부작 코미디 드라마 tvN 〈위기일발 풍년빌라〉가 다음달 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위기일발 풍년빌라〉는 500억짜리 13평형 빌라를 둘러싼 사연 많은 인생들의 코미디 활극. 신하균, 이보영, 백윤식 등 거물급 캐스팅으로 제작 초기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특히 7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신하균은 ‘어리바리한 삼류 배우’ 역으로 농도 짙은 연기력을 가감 없이 내보일 예정이다.

이보영은 화려한 의상 디자이너 역을 맡아 아무나 근접할 수 없는 도도함과 묘한 신비감을 내뿜을 계획이다. 그러나 모든 것을 갖춘 그녀가 원조 어리버리 오복규(신하균 역)에게는 한없이 친절하고 너그럽다.

▲ tvN 20부작 드라마 <위기일발 풍년빌라> ⓒtvN

tvN 드라마 〈위기일발 풍년빌라〉는 집나간 아버지를 그리워함과 동시에 원망하고 있는 주인공 오복규 앞에 3000만원 짜리 13평형 빌라와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셨다는 소식이 동시에 날아온다. 그러나 알고 보니 그 풍년 빌라의 시가는 3000만원이 아닌 500억이었던 것. 하지만 복규가 빌라에 들어와 살기 시작하면서 인생이 꼬이기 시작한다.

〈위기일발 풍년빌라〉는 20부작 미니시리즈로 지난해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해 올해 1월에 종료, 100% 사전 제작됐다. 박지영 CJ미디어 드라마 팀장은 “최고의 캐스팅과 시나리오를 자랑하는 〈위기일발 풍년빌라〉는 지상파와 케이블간의 장벽을 허무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드라마적인 요소와 ‘서스펜스 코미디’라는 영화적 장르를 절묘하게 매치시켜 재미를 배가시켰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