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킥’ 이순재-‘추노’ 장혁 만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KBS 토크쇼 ‘연대기-100인의 전설’ 방송

▲ KBS 수목드라마 <추노>에서 대길 역을 맡아 열연중인 탤런트 장혁 ⓒKBS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열연 중인 탤런트 이순재와 KBS 수목드라마 <추노>의 주인공 장혁이 만난다.

이순재는 20일 새로 선보이는 KBS 토크쇼 <연대기(年代記)-100인의 전설>(이하 연대기)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토크쇼 진행자에 도전하고, 장혁은 이날 첫 손님으로 출연한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전파를 타게 될 <연대기>는 톱스타 혹은 명사를 주인공으로 그와 연관된 지인 100명을 제작진이 직접 만나 인터뷰한 뒤 그 중 50여명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대해 이야기를 진행하는 초대형 토크쇼다.

<연대기> 첫 회에는 탤런트 장혁이 출연해 그의 지인 50여 명과 함께 ‘장혁의 연대기’를 재구성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평범한 공무원을 꿈꾸던 부산 청년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하는 톱 배우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장혁의 지인들을 통해 들어본다.

제작진은 “(장혁을) 배우의 길로 이끈 친구, 그의 첫 연기선생님, 힘든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 등 특별한 사연을 가진 지인들과의 깜짝 만남에서 장혁의 엉뚱하고 순수한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연대기(年代記)-100인의 전설>은 20일 오후 10시 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