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매직아이’ ‘도시의 법칙’ 정규 편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야 예능프로그램 부분 개편

SBS가 평일 심야 예능 프로그램을 새 단장한다.

SBS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와 <도시의 법칙>이 정규 편성되어 한 밤 피곤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활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달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대에 <도시의 법칙>이 첫 선을 보인다. <도시의 법칙>은 <정글의 법칙>의 이지원 PD가 선보이는 확장판 격 프로그램이다. <도시의 법칙>은 낯선 대도시인 미국 뉴욕에서 무일푼으로 의식주를 해결하고 체험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지난 4월 1일부터 22일까지 약 20일간 촬영을 진행했으며 배우 김성수, 이천희, 정경호, 백진희, 가수 에일리, 존박 등의 멤버들이 도시에서의 생존기에 도전했다. <도시의 법칙> 정규 편성에 따라 <오! 마이 베이비>는 토요일 저녁 시간대로 옮긴다.

▲ SBS <매직아이>ⓒSBS

또 지난 13일 가수 이효리, 배우 문소리, 홍진경, 칼럼니스트 임경선 등이 나서 화끈한 입담을 선보인 파일럿 프로그램 <매직아이>(연출 김영욱)가 정규 편성돼 오는 7월 8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대에 시청자 곁을 찾는다. <매직아이>는 쏟아지는 뉴스에서 숨은 이야기를 발견해 진솔하게 토크를 벌이는 인터뷰 쇼다.

SBS는 “<매직아이>는 속 시원한 이야기로 지금의 대한민국을 파헤치면서 시청자들의 피로를 확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매직아이>의 정규 편성에 따라 연예인들이 소방관 생활을 체험하면서 고군분투기를 담아냈던 <심장이 뛴다>는 오는 7월 1일자 방송으로 막을 내린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