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어서옵SHO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어서옵SHOW> ⓒKBS

▲ KBS 2TV <어서옵SHOW> / 5월 20일 오후 9시 30분

‘어서옵SHOW’ 두 번째 재능 기부 홈쇼핑의 막이 올랐다. 재능호스트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은 재품의 재능 탐색에 열을 올리는가 하면, 재능기부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한 신경전까지 벌일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내일(20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3회에서는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두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서장훈-하석진-스티브 J&요니 P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번째 재능기부자를 만나기 위해 한 데 모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은 “재능기부자가 재능호스트를 뽑게 됩니다!”라는 김세정의 말에 눈을 번뜩이기 시작했다. 이후 재능호스트들은 재능기부자들의 정체를 알기 전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은 재능기부자인 서장훈-하석진-스티브 J&요니 P를 만나 농구시합부터 퀴즈대결까지 서슴지 않으며 그들의 재능을 파고드는 열정을 뽐낼 예정. 특히 이때 이서진은 타고난 전략가 기질을 발휘하며 서장훈을 들었다 놨다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서진은 자신을 보자마자 “서진이 형 얼굴만 봐도 웃겨”라며 공격을 개시하는 서장훈에게 “너 결벽증 있잖아. 그런 거 보여주면 돼”, “너 공부 안 했잖아~”라며 디스를 퍼부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하지만 이후 이서진은 “디스 안 할게. 나랑 하자”라며 서장훈에게 툭 던지듯이 파트너를 제안해 했다고 전해져, ‘디스 커플’ 이서진-서장훈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서장훈-하석진-스티브 J&요니 P는 각자의 진한 색이 묻어 나오는 재능을 드러내며 보는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청소광으로 알려진 서장훈은 일일 주부로 서 정리정돈 재능을,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 하석진은 과외를 하며 지적 재능을, 패션 디자이너인 스티브 J&요니 P는 환상적인 리폼 재능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과 ‘재능기부자’ 서장훈-하석진-스티브 J&요니 P가 함께하는 두 번째 재능 기부 홈쇼핑은 내일(20일) 밤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