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건강 프로젝트 바꾸면 산다’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건강 프로젝트 바꾸면 산다’
  • PD저널
  • 승인 2016.06.23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BS〈건강 프로젝트 바꾸면 산다〉 ⓒEBS

▲ EBS 1TV<건강 프로젝트 바꾸면 산다> / 6월 23일 오후 7시 50분

□ 김형자의 혈관 나이를 젊게 – 자연 속으로/아름답고 건강한 몸만들기, 6년 전으로

어느덧 8주차에 접어든 건강 프로젝트.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김형자 씨는 계절에 맞는 운동복을 새로 구입하기 위해 쇼핑몰을 찾았다. 이곳저곳 매장을 둘러보며 옷을 갈아입어보던 그녀에는 뜻 밖에 허리둘레가 줄어든 것을 발견하고 더욱 신이 났다.

김형자 씨는 새로 산 운동복을 예쁘게 차려입고 입고, 설악산 오솔길을 오르기 시작했다. 예전이라면 등산은 꿈도 못 꿨을 그녀에게는 크나큰 변화였다. 옛날이야기도 나누고, 산열매도 따먹으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기분을 만끽한 김형자 씨. 자연 속을 거니며,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한 그녀는 막바지에 이른 건강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을까?

□ 아름답고 건강한 몸만들기, 6년 전으로

이제 8주차를 맞아 도전의 막바지에 다다른 박우열 씨 부부는 아이들을 데리고 워터파크를 찾는다. 그동안 엄마, 아빠의 식습관이 바뀌면서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고 함께 운동하느라 힘들었던 아이들을 위로하기 위한 자리이다.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놀아주다 보니 박우열, 박정애 씨 부부는 운동할 때보다 힘겨워 하지만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린다.

이렇게 아름다운 몸만들기에 성공한 부부는 건강한 몸만들기도 성공 했을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만들기의 마침표를 찍게 된 박우열 씨, 박정애 씨 부부. 그들이 마지막 도전을 따라가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