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라이브 토크 부모 – 부모처세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BS <라이브 토크 부모–부모처세술, ‘내 꿈은 연예인’> ⓒEBS

▲ EBS <라이브 토크 부모 – 부모처세술, ‘내 꿈은 연예인’> / 7월 6일 오전 9시 40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조사에 따르면 잠재적 연예인 지망생이 약 100만 명에 이른다고 한다. 실제로 청소년에게 장래희망에 대해 물었을 때, 3위 안에 드는 직업 중 하나가 바로 연예인이다. 하지만 연예기획사의 연습생이 되는 것조차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 연습생이 된 후에도 데뷔의 문턱은 높기만 하다.

TV 속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아이들의 꿈, 그 꿈에 이르는 길은 무엇일까? 그 해답을 알려주기 위해 국내 10대 연예기획사 중 하나인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정우경 팀장과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나섰다! 차오루가 한국에서 데뷔하는 데 걸린 시간은 무려 7년. 여기에 데뷔 후 그녀의 이름을 대중에게 제대로 알리기까지는 3년이 더 걸렸다고 한다. 서른의 나이에 한국에서 아이돌로 빛을 발하기까지 그녀는 어떤 과정을 겪어왔을까? 정우경 팀장과 차오루, 두 사람을 통해 연예기획사의 오디션과 연습생 과정, 그리고 화려한 모습 뒤에 가려진 데뷔 후 현실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연예인이 되고 싶은 아이들의 즉석 오디션과 연예인으로 키우고 싶은 부모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실시간 투표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