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딱 좋은 나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딱 좋은 나이’ ⓒSBS

▲ SBS <딱 좋은 나이> / 8월 26일 오전 11시

# 매직 오브 라이프

부산을 마술로 꽉 사로잡은 한 남자! 해운대 특설무대를 꽉 채울 그의 마술의 정체는? 이번 주 SBS '딱 좋은 나이'에서는 부산을 마술로 사로잡은 '캡틴 유' 유현웅(55세) 씨를 만난다. 각종 공연과 행사에 빠지지 않고 초대받는 현웅 씨는 이미 소문난 프로 마술사다. 그의 마술은 물 건너 일본에서까지 찾아올 정도로 인기 만점이라고 한다.

현웅 씨가 운영하는 매직 숍에선 매일 밤 마술 라이브 쇼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꿈을 꾸는 사람들에게 마술도 가르치고 있는 현웅 씨의 인생 2막은 누구보다 특별하다.

현웅 씨의 마술을 향한 열정은 끝이 없어, 항상 새로운 마술에 도전하곤 한다. 이번엔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 신선으로 변신에 도전했다. 재밌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보드에 솜을 붙여 구름을 만든 건 기본이고 삿갓에 흰 수염, 그리고 도포까지 갖춰 입었다. 이런 그가 나타나니, 단번에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다.

한편, 부산 해운대 특설무대에 초대된 현웅 씨는 무대를 한층 더 빛내기 위해 마술사 동료에게 조언을 구하고, 마술 도구도 재정비하며 새로운 마술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하지만 공연 당일 예상보다 큰 무대를 보고 긴장하고 말았다. 과연 현웅씨가 긴장을 극복하고 새로운 마술 쇼를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중, 노년 여성들의 고민인 다이어트와 혈관 건강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슈퍼 푸드 '카카오 닙스'도 소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