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 PD저너
  • 승인 2016.10.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KBS

▲ KBS 2TV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 10월 12일 오후 8시 55분

국내 최초 시도 되는 중고 물품 감정!
재미에 유익한 정보를 더한 생활 밀착형 경제 예능버라이어티의 탄생!

MC들이 스타의 집을 찾아가 집안에서 안 쓰는 물건들을 속속히 캐내며 중고 물품을 찾는 과정을 담는다. 이어 찾아낸 중고 물품들을 전문가들의 면밀한 감정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사람들에게 판매된다. 이처럼 물건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찾아주며 중고 거래 활성화와 자원 절약 등 공익적인 부분에도 힘을 실은 착한 경제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또한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에서 가장 주목해서 봐야할 부분은 국내 최초로 각계 분야의 물품 전문가들이 출연해, 중고물품에 감정을 매기는 방식을 도입한 것이다. 명품, 골동품, 리싸이클 등 각계 분야의 베테랑들이 최초로 협심해 스타가 사용한 중고 물품을 감정하며, 몰랐던 중고품의 사용가치와 예상외의 가격책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할 새로운 흥미 포인트를 담아냈다. 이 뿐만 아니라 중고품 판매를 통해 벌어들인 금액은 스타가 원하는 곳에 기부해 사회에 환원하며, 착한 소비에 이은 나눔 문화까지 전파할 예정이다.

여기에 프로그램 MC로 이수근, 데프콘, 서유리 세 사람이 함께해 전에 보지 못했던 신선한 조합으로 의외의 케미를 발산하며, 유익한 정보들에 유쾌한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