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VJ 특공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KBS

▲ KBS 2TV <VJ 특공대> / 10월 14일 오후 8시 30분

<추적! 특공대 X파일> 쓰레기로 물드는 청정 제주를 지켜라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자연유산 제주도. 천혜의 자연이 숨 쉬는 제주도가 몸살을 앓고 있다! 천만 관광객이라는 화려함 뒤에 쌓여가는 쓰레기로 얼룩지고 있고 있는 청정 제주. 해가 갈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쓰레기의 양. 제주도가 위험하다! 제주도가 쓰레기로 얼룩져가는 원인과 해결을 위한 노력까지 VJ카메라가 밀착 취재한다.

길 위의 숨은 시민 영웅들을 만나다

남보다 내가 먼저인 각박한 세상! 하지만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는 것을 몸소 보여 주는 시민 영웅들이 있다. 예측불허 위기의 사건, 사고 현장에서 용감하게 위험한 현장 속으로 뛰어든 사람들! 길 위의 숨은 영웅들을 VJ카메라에 생생하게 담아본다.

<해외> 관광의 나라 태국, 이색 마케팅이 뜬다!

동남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로 자리 잡은 나라, 태국! 태국은 지금 이색 마케팅으로 관광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별별 마케팅으로 승부하는 태국의 이색 가게들을 vj특공대가 따라가 본다.

오색찬란 가을을 느끼다! 가을 힐링 로드

하늘은 청명하고 바람은 상쾌한 바야흐로 가을의 절정이다. 강원도 양양 설악산에는 46년 만에 개방되는 망경대를 보기 위한 등산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일 년 중 딱 두 달! 머나먼 알래스카에서 찾아온 연어는 물론, 국민 생선의 대명사인 고등어까지. 제철 맞아 그물 한가득 잡히는 가을 진미가 오감을 자극하는데. 진정한 가을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가을 힐링 로드를 떠나본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