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 PD저널
  • 승인 2016.10.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KBS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10월 28일 밤 11시 10분

“김숙 DC 얼마예요?” 가모장 김숙, ‘깐깐 만렙’ 인테리어 업자 변신!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 ‘베트남 레스토랑’ 설계 본격 가동!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이 깐깐함이 만렙인 프로(?) 인테리어 업자로 변신한다.

오는 28일 방송될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8회에서는 라미란의 꿈인 ‘베트남 레스토랑’ 인테리어 설계를 위해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발품 팔이에 나선다.

이와 함께 지난주 직접 테이블을 만들겠다고 공표했던 김숙이 라미란과 레스토랑의 인테리어 설계를 맡아 시장 조사를 시작한다. 이날 김숙은 화장실 인테리어부터 조명 인테리어까지 자기 손으로 만들겠다는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김숙은 인테리어 업체에 입성하자마자 “저희 오늘은 업자로 나왔어요”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큰 눈을 더 부릅뜨며 매의 눈으로 혹시 가구에 흠집이 나지 않았는지, 어디 틈이 벌어진 건 아닌지, 눈에 불을 켜고 오점을 찾아내는데 열을 올려 업체 사장님을 긴장케 했다. 뿐만 아니라 김숙은 꼼꼼함을 무기로 야무지게 샘플까지 챙기는 센스를 발휘해 라미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더욱이 김숙은 ‘난다 김’ 출신답게 남다른 협상 스킬을 발휘 김숙 디스카운트를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두 손을 들며 자신의 팬이라고 자청하는 사장님에 “김숙 DC 얼마예요?”라며 한껏 기대에 부풀어 디스카운트를 제시했다. 하지만 사장님은 “민효린이 오면 40%를 할인해주겠다”는 반전 대답을 내놓아 김숙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김숙은 당장 민효린을 불러오라며 디스카운트 욕심을 포기하지 않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라미란의 꿈을 위해 힘을 합친 멤버들이 만들어 낼 ‘베트남 레스토랑’은 어떨지 이번 주 방송될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관심이 집중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5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