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 PD저널
  • 승인 2016.11.13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KBS

▲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11월 14일 밤 11시 10분

큰 웃음 빵빵 터뜨리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여심 홀릭! 훈훈한 꽃미남 배우! ‘강태오’, 안구정화의 정석! 얼굴 천재! 아스트로의 ‘차은우’, 바라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세 사람과 함께하는 ‘전국고민자랑’

# 안녕하세요. 전 특정 질문엔 늘 거짓말을 해야 하는 한 청년입니다. 왜 거짓말을 하냐구요? 저도 솔직하게 다 말하고 싶어요! 하지만 그럴 수가 없다구요!! 사실 전 아이돌 가수거든요! 멤버들, 팬들 생각해서 그동안 꾹꾹 참아왔지만...이젠 밝히고 싶어요! 제 얘기 좀 들어주실래요?

# 안녕하세요. 하루하루가 지옥 같은 20대 여잡니다. 전 24시간 감시를 당하고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절 지켜보는 한 남자가 있거든요! 어찌나 집착이 심한지 매일 생사람을 잡아 정말 미쳐버리겠어요! 이 인간 대체 저한테 왜 이러는 걸까요?

# 안녕하세요. 십년지기 친구 때문에 고민인 20대 여대생입니다. 제 친구는 164cm에 48kg로 충분히 날씬한 것 같거든요? 근데 1kg만 늘어도 살이 쪘다고 울고불고 아주 난리를 치고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몇 날 며칠을 굶기까지 하더라니까요! 제 친구 이러다 정말 죽을 거 같은데, 누가 제발 좀 말려주세요!!

얼굴 알파고, 얼굴 천재로 불리는 차은우의 통통 튀는 새로운 활약을 기대하게 하는 이번 방송은 11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