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EBS 스페셜 프로젝트-부모고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BS ‘EBS 스페셜 프로젝트-부모고시 1교시’ ⓒEBS

▲ EBS <EBS 스페셜 프로젝트-부모고시> / 12월 8일 밤 9시 50분

세상에서 내 아이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 부모. 하지만 부모가 미처 깨닫지 못했던, 짐작하지 못했던 내 아이의 반전드라마가 시작된다! 부모들의 예상을 완벽하게 뒤 엎는 충격과 반전의 감동 스토리.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부모고시.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아이의 일거수일투족이 늘 궁금한 부모들. 그들의 이유 있는 도전, “부모고시”

내가 낳은 내 아이,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을 파악하고 있다는 자신만만한 부모들! 허나~ 그것이 과연 내 아이의 전부일까? 부모의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서 우리아이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관찰카메라로 내 아이의 일상을 지켜보고, 실험카메라를 통해 내 아이의 속마음을 훔쳐본다!

#아이와 허심탄회하게 소통하고 이해할 수 있는 좋은 부모 되기 프로젝트 부모고시!

오남매 부모는 육아고수? 누가 봐도 육아고수, 내리 아이 다섯을 키우는 다둥이의 부모가 부모고시를 찾았다. 보고만 있어도 왁자지껄한 오남매네! 큰 아들과 둘째 딸 그리고 네 살 터울로 아들 셋 쌍둥이까지... 남자 형제만 넷인 집에서 누가 봐도 어른스럽고 양보와 배려심이 남다른 8살 지원이. 하지만 관찰카메라와 실험카메라를 통해 드러난 8살 지원이는 좀 다르다? 과연 지원이는 정말 어른스럽기만 한 아이인걸까?

미운 일곱 살의 이유 있는 반항. “내 딸이랑 나는 정말 안 맞아!!” 라는 말을 입에 달고 지낸다는 개그우먼 양희성 씨. 미운 일곱 살, 아니 미친 일곱 살인 큰딸 소율이를 키우면 인생 최고의 고비를 맞았다는 그녀! 엄마 말이면 무조건 ‘싫어’를 외치는 고집불통 청개구리. 열 달 동안 품어 내속으로 낳은 내 아이라지만, 소고집을 꺾을 방도가 없다. 하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랴~ 반항에는 이유가 있는 법! 우리아이의 이유 있는 반항을 살펴본다.

#러시아 엄마와 개그맨 아빠 - 이성에 눈 뜬 아홉 살

아빠 눈엔 마냥 아기 같은 내 아이에게 최근 요상한 취미가 생겼다? 치킨 상자에 붙은 여자 연예인 사진을 모으고, 예쁜 누나가 있는 꽃집 앞을 한없이 서성이는 9살 이율. 율이의 아빠는 바로 개그맨 리마리오, 이상훈 씨다. 러시아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 남들과 조금은 다른 외모 탓에 소심한 성격이 됐다고 믿는 아빠는 억지로 합기도를 시키고, 이성에 눈을 뜨기 시작한 아들을 위해 성교육 준비를 서둘러야 한다는데... 하지만 아빠의 짐작이 맞을까? 관찰카메라를 통해 드러난 율이의 진심을 들여다본다.

#여장부 엄마 vs 대장부 딸 - 애어른 희서의 반전드라마

방송활동과 사업으로 바쁜 엄마, 개그우먼 이경애 씨. 그녀에겐 누가 봐도 듬직한 딸 희서가 있다. 고사리 손으로 빨래도, 청소도, 요리도 혼자서 척척! 엄마에게 집안일로 잔소리를 할 정도로 훌쩍 커버린 딸. 착하게 씩씩하게 커준 희서 덕분에 엄마는 걱정이 없다는데... 빨리 철이 든 딸이 기특하고 고맙다는 엄마, 열두 살 나이에 어느덧 애어른이 되어버린 딸의 감춰진 속내를 공개한다.

이제 우리는 다시 묻는다. 과연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EBS 스페셜 프로젝트 <부모고시> 당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충격적인 반전드라마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