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극장-행복’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극장-행복’ 외
KBS 연말 난민 특집 ‘낯선 땅, 새로운 희망’ · SBS ‘불타는 청춘’
  • 구보라 기자
  • 승인 2016.12.2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BS <리얼극장-행복> ⓒEBS

▴EBS <리얼극장-행복> / 12월 27일 오후 10시 45분

- 불효자는 웁니다, 배우 정은택의 뒤늦은 후회-

진정한 가족愛를 재발견하는 리얼 힐링 프로젝트 <리얼극장-행복>에 2001년 영화 <친구>로 데뷔해 개성 있는 코미디 연기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은 정운택이 출연한다. 배우 정운택은 전과 3범 배우가 된 후, 자살을 결심할 정도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언제나 묵묵히 자신의 곁을 지켜주시던 어머니가 직장암 말기 판정을 받고, 암 투병 중에도 일하는 모습을 보며 그는 후회와 죄송한 마음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한다. 유난히 굴곡졌던 정운택의 인생이야기와 사건 이후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정운택의 요즘 모습이 27일 화요일 밤 10시 45분 EBS 1TV <리얼극장- 행복>을 통해 공개된다.

 

▲ KBS 1TV 연말 난민 특집 <낯선 땅, 새로운 희망> ⓒKBS

▴KBS 1TV 연말 난민 특집 <낯선 땅, 새로운 희망> / 12월 27일 오후 7시 30분

KBS에서 연말 특집으로 준비한 다큐멘터리 <낯선 땅, 새로운 희망>은 사선을 넘나들며 한국으로 오게 된 난민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우리나라 난민 신청자 수 2015년 기준 15,250명. 아시아 최초로 난민법을 제정한 나라이지만 여전히 우리 국민들의 난민에 대한 인식은 높지 않다. 죽음의 위기를 벗어나 낯선 땅인 대한민국을 찾아온 이들, 우리나라 난민들이 겪고 있는 문제들과 그들의 희망을 찾기 위한 노력들이 12월 27일 KBS1에서 오후 7시 30분에 전해질 예정이다.

 

▲ SBS<불타는 청춘> ⓒSBS

▴SBS <불타는 청춘> / 12월 27일 오후 11시 10분

누구보다 불타는 그들이 온다! 건강한 시골마을에서 1박 2일간 열정과 젊음을 불태우며 청춘을 만끽하는 ‘안티에이징’ 리얼 버라이어티 <불타는 청춘>! 이번주 <불타는 청춘>에서는 ‘거친 매력’ 구본승-권선국의 괌 정상 정복기부터 의문의 여인으로부터 사인판 초대 이야기까지 펼쳐진다. 청춘들은 꼭두새벽부터 사이판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데, 그들의 예상대로 깜짝 초대한 사람은 안문숙일까? ‘괌 북쪽 작은 섬’에서 펼쳐진 청춘들의 특별한 여행기는 오는 27일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