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 극장-행복’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리얼 극장-행복’ 외
KBS 1TV ‘시사기획 창-마지막 진화’· SBS ‘불타는 청춘’
  • PD저널
  • 승인 2017.01.1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1TV <시사기획 창-마지막 진화> ⓒKBS

▴KBS 2TV <시사기획 창-마지막 진화> / 1월 17일 오후 10시

2편 - 차가운 기계, 뜨거운 사랑

<시사기획 창> 신년 기획 ‘마지막 진화(進化)- 2편 차가운 기계, 뜨거운 사랑’은 인간과감성형 로봇이 공존하는 현장을 조명한다. <시사기획 창>은 인류가 꿈에 그려온 최후의 기계, ‘휴머노이드’의 기술적 현주소와 미래상을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이를 통해 곧 마주하게 될 윤리와 도덕, 사회적 가치 문제를 성찰하고, 인간이란 무엇인지, 인간다움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근원적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 SBS <불타는 청춘> ⓒSBS 화면캡처

▴SBS <불타는 청춘> / 1월 17일 오후 11시 10분

건강한 시골마을에서 1박 2일간 열정과 젊음을 불태우며 청춘을 만끽하는 ‘안티에이징’ 리얼 버라이어티! 이번주 <불타는 청춘>에서는 미코 막내 권민중의 무한 매력에 푹 빠진 남자들의 모습, 그리고 재미로 보는 2017 불.청 신년운세 풀이가 소개된다. 김국진에게는 “올해에는 이삿수가 있을 것이다”라는 의미심장한 운세 풀이가 등장하고, 분위기는 후끈 오른다. 새해에는 기가 막힐 일이 일어나길 바라는 청춘들의 핑크빛 새해 운세 풀이, 그 현장이 곧 공개된다.  

▲ EBS <리얼극장-행복> ⓒEBS

▴EBS <리얼극장-행복> / 1월 17일 오후 10시 45분

-30년간 의절한 형제, 가수 제임스킹-

힐링 여행에 나선 가족 간 소통을 통해 진정한 가족과 행복의 의미를 제시하는 <리얼극장-행복>, 17일 방송에는 혼혈 1세대 트로트 가수 제임스킹과 그의 형이 출연한다. 어린 시절, 돈을 벌어 어머니를 호강시켜야겠다는 생각에 집을 나간 제임스킹은 그 뒤, 30년간 형과 단절한 채 살아왔다. 그러나 30년이 흐른 뒤, 노모의 병환으로 형제는 연락을 하게된다. 그러나 그들은 만날 때마다 으르렁대며 싸우는데…. 그런 형제를 보는 어머니의 마음은 무너지고, 어머니를 생각해서라도 제임스킹 형제는 이제 갈등의 실타래를 풀어보려 한다. 처음으로 단둘이 떠난 형제의 필리핀 여행. 일주일간의 이 여행에서 형제는 서로에 대한 원망과 미움을 녹일 수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