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부모-위대한 엄마’ 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푸른 바다의 전설’·KBS 2TV ‘여유만만’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SBS

▴SBS <푸른 바다의 전설> / 1월 17일 오후 11시 10분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기는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18일 수요일 밤 10시 18회가 방송된다.

- 18회-

"조남두씨? 저 좀 잠깐 보시겠습니까?" 준재와 홍 형사는 허 회장의 죽음으로 수사에 속력을 내고, 강지현(서희)에 대한 수색영장 받아 증거물을 찾기 시작한다. 한편, 치현은 남두에게 접근해 자신과 함께 할 것을 제안하는데...

▲ EBS <부모-위대한 엄마> ⓒEBS

▴EBS <부모-위대한 엄마> / 1월 18일 오전 9시 40분

‘부모- 위대한 엄마’는 일상의 실전 육아사례를 통해 부모도 아이도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육아 방법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들만 셋, 만삭엄마의 극한 육아 1부>에서는 회사일이 바쁘다며 육아 도움이 전무한 남편, 가만히 있어도 힘든 임신 8개월 만삭의 몸으로 6살, 5살 연년생 형제에 22개월 막내까지 매일 혼자서 씨름해야 하는 한 엄마의 극한 육아 이야기가, <안 먹는 아들과 먹이려는 엄마의 밥상 전쟁 1부>에서는 밥 먹기 싫어하는 둘째 수현과 조금이라도 먹이고 싶은 엄마 명희 씨의 삼시세끼 밥상 전쟁이 소개된다. 

▲ KBS 2TV <여유만만> ⓒKBS

▴KBS 2TV <여유만만> / 1월 18일 오전 9시 40분

서해 출신의 가애란 아나운서와 한국인보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방송인 이다도시가 함께하는 이번 18일 방송에서는 겨울철 원기회복을 위한 동, 서, 남海 제철 보양식인 과메기와 낙지, 그리고 꼬막! 그리고 겨울철 지친 몸을 달래줄 음식별 효능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철 음식 요리법을 알아본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