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외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외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JTBC ‘힘쎈여자 도봉순’
  • 구보라 기자
  • 승인 2017.04.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KBS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 4월 14일 오후 11시

오는 14일 방송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이하 ‘언슬2′) 10회에서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타이틀곡 ‘맞지?’의 녹음을 시작하며 걸그룹 데뷔에 박차를 가한다.

그 가운데 보컬트레이너 장진영이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안무를 소화해 관심을 끌어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장진영은 한쪽 다리를 위로 쭉 뻗은 채 진지한 표정으로 앞을 바라보고 있다. 또한 무릎을 꿇고 양 손을 들어올린 채 과감한 춤 동작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장진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쪽 무릎을 꿇고 있는 장진영의 모습이 포착됐다. 장진영은 자신이 무엇을 한 것인지 자괴감이 드는 듯 손으로 이마를 짚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일곱 언니들이 타이틀곡 ‘맞지?’의 녹음을 진행하며 틈틈이 안무 연습을 하던 중 장진영이 녹음중인 홍진경의 대타로 나서 ‘맞지?’의 안무를 선보인 것이다.

한편 오는 14일 방송에서는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안무를 소화해내는 장진영의 모습과 함께 일곱 언니들의 파란만장한 녹음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EBS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4월 14일 오후 10시 45분

- 자해견 코니! 내 원수 같은 꼬리 -

새하얀 털에 초롱초롱 눈망울, 눈부신 외모의 소유자! 오늘의 주인공 코니! 그러나 집안 곳곳에 남아 있는 선명한 핏자국... 피로 물든 코니의 꼬리... 세나개 최초 반려견 자해 사건!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원인을 알 수 없는... 꼬리를 향한 격렬한 분노! 모두를 경악하게 한 자해 사건의 진실! 과연 강형욱 훈련사는 새로운 접근법으로 코니의 꼬리 자해 원인을 찾아낼 수 있을까?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JTBC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 4월 14일 오후 11시

[15회 예고] 오늘이 제일 행복했어요… 나 집에 들어가지 말까요?

서로를 향한 진심어린 사랑을 확인한 봉순과 민혁은 쉽게 잠이 들지 못하고, 봉순은 늦은 밤 민혁을 찾아온다. 김장현은 전국에 수배령이 내려지고, 봉순은 민혁 국두와 공조하여 김장현을 잡을 계획을 세우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